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옥수수tv pc로 시청하는 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oksusu는 시간과 장소에 구분 없이 100여 개의 실시간 채널을 볼 수 있음은 물론 스포츠, 영화, 방송VOD, 클립, 오리지널 등 다양한 고화질의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무료 혜택도 꽤 많습니다.

 

 

 

 

처음에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티비 및 인터넷 광고를 통해서 조금씩 알게 된 분들이 많아졌고 SKT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잡았으며 이젠 PC 버전에서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유용한데요.

 

옥수수처럼 한알 한알, 알알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보는 재미가 우수수 쏟아지고 있는 이 서비스는 티비에서 봤던 콘텐츠를 피씨 또는 모바일로 접속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이용권을 결제할 경우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기본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로도 충분히 심심하고 무료했던 시간을 때우기에 좋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728x90

 

아직까지 모르고 있었거나 이번에 관심이 생긴 분들을 위해 옥수수tv pc 버전으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인터넷 검색창에 'oksusu'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해 주세요.

 

 

 

 

그러면 메인 화면이 열리고 좌측 상단 쪽을 보면 카테고리가 있으니 누른 후 [무료]를 선택합니다.

 

 

 

 

이동한 페이지에서 오리지널, 방송 클립, 영화, 키즈, LIVE, 인문/경영으로 구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겠고 짧은 영상부터 1시간이 넘는 긴 영상도 있으며 최신순, 인기순 항목을 클릭해서 관심 있는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저의 경우 레드벨벳의 스페셜로 안방 데이트 그 현장이라는 동영상을 재생한 화면인데 시간 및 조회수 확인은 물론 방영일, 출연자, 댓글도 달 수 있으며 우측에 관련클립, 인기클립 목록도 추천 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으니 좋을 것입니다.

 

 

 

 

또한 댓글을 보려고 스크롤을 내리면 재생되고 있는 화면이 우측 밑 미니 화면으로 표시되는 걸 볼 수 있으니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실 거예요.

 

이렇게 옥수수tv pc 버전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더 다양한 채널 및 실시간 영상을 보고 싶을 때도 있을 텐데 일부 콘텐츠는 계정 로그인 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아직 계정이 없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새로 만드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 계정, T아이디를 이용해서 로그인하는 것도 가능하실 테니 필수 이용 약관에 동의한 다음 즐겨보시면 될 거예요.

 

별로 어렵지 않고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쉽게 마음에 든 영상을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 이동하거나 지루한 시간을 보내야 될 때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