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tvn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Total Variety Network의 tvN은 CJ ENM 미디어 콘텐츠 부문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사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기존 지상파 채널에서 시도해 보지 못한 다양한 형식의 포맷으로 나름 실험적인 방송을 송출하면서 미디어 콘텐츠 및 방송 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존의 지상파에서 볼 수 없었던 편성, 기획 및 제작을 통해 좀 더 리얼하고 개방적인 장면들을 볼 수 있어 관심을 갖게 된 사람들이 많고 이런 부분이 장점으로 작용하여 애청하게 된 분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인기 있는 드라마, 예능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히트를 치게 되면서 케이블 방송 중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할 정도로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될 때마다 선호하는 채널로 티비엔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상황에 따라 티비가 고장나게 됐거나 시청할 수 없는 곳에 있을 경우 본방사수를 못해서 아쉬웠던 분들도 있을 텐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하여 텔레비전이 아닌 피씨 또는 모바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것입니다.

 


 

tvn 실시간 무료 이용을 원한다면 이젠 티빙에 접속하고 log-in하여 편하게 볼 수 있으니 좋을 것이며 스마트폰으로 보는 분들도 많을 텐데 폰 환경에선 티빙 앱을 설치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PC 버전에선 설치할 필요가 없으니 과정을 알려드리면 포털 사이트에서 '티빙'을 입력한 다음 검색 결과로 해당 사이트가 나오면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메인 화면이 열렸을 때 우측 상단을 보면 [로그인]이 표시되어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CJ ONE과 TVING 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있을 텐데 현재 계정을 갖고 있지 않은 분들은 이번 기회에 새로 만들면 될 것이며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같은 SNS 계정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좀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좋을 것입니다.

 

 

 

 

통합해서 진행되는 다양한 서비스가 많기 때문에 이미 계정을 갖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이며 없을 경우 안내에 따라 등록 과정을 마친 다음 로그인 해서 들어가면 좌측 상단에 내 이름이 표시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면 TV채널과 정주행채널로 구분된 걸 볼 수 있어요.

 

tvn 실시간 무료는 물론 olive, jtbc, mnet, super action, ocn, channel a, ytn, mbn, cgv, tooniverse, mbc every1 등 다양한 채널을 시청할 수 있게 될 테니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처음에 광고 영상 봐줘야지 본 방송을 볼 수 있게 적용되어 있는 것이 약간은 아쉽긴 하지만 이 정도는 감안하셔야 될 거예요.

 

 

 

 

구매가 필요한 콘텐츠도 있는데 티빙에서 모든 방송을 무제한으로 시청하기 위해 이용권을 결정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크롬캐스트에서 고화질로 볼 수 있어서 실감 날 것이며 좀 더 스크롤을 내리면 또 다른 방영 프로그램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청하던 화면이 우측 하단에 작게 보여지면서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왕 정기적으로 볼 마음이 있는 분들은 이용권 서비스를 결제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하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돼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