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커플무료궁합,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궁합은 혼인할 때 음양오행설에 입각하여 신랑과 신부의 사주 즉, 상생과 상극을 보아 길흉을 점쳐볼 수 있는 것으로 배우자로서 두 사람의 적격 여부와 안정된 혼인을 위해 예로부터 혼인 성립에 필요한 절차로 진행됐던 관습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하면서 결혼 적령기가 됐을 때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을 믿음의 배우자로 받아들여도 될지 궁금하고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은 마음에 전문가를 찾아가 애정, 궁합에 대해 문의할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요.

 

주변에 결혼한 친구나 아는 지인의 결혼 생활을 간접적으로 전해 듣다 보면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사소한 문제로 싸움, 갈등이 생기기 마련이고 부부로 생활하면서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권태를 느끼는 시기가 찾아오면서 헤어지게 되는 부부도 있을 겁니다.

 

같이 지내다 보면 말과 행동, 성격 등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 서로의 의견 차이로 다툴 때도 있을 것이며 서로 간의 배려가 중요할 수 있는데 이번 내용을 통해 커플무료궁합, 운세 정보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평소에 궁금했던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참고로 맹신할 필요는 없고 재미삼아 보시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하고 참고만 하시면 될 텐데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한생명 사주'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728x90

 

그러면 해당 페이지가 추가로 열릴 것이며 생활 속 유용한 생활 상식과 알찬 정보를 알려준다는 운세/사주 서비스를 로그인 과정을 진행할 필요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어서 도움 될 텐데 좌측에 보이는 메뉴 중에 운세/사주를 누르면 애정/궁합 항목의 [프리미엄 궁합보기]가 있으니 누릅니다.

 

 

 

 

이 서비스는 사랑의 운세를 미리 점쳐볼 수 있는 것으로 자신과 상대방의 성격을 통해 이해관계 및 성향적인 부분을 파악하여 서술될 거라고 알려주는데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정확한 사주 분석을 위해 개인정보를 적으라고 하니 성별, 생년월일(태어난 시), 상대방 성별, 생년월일(태어난 시) 목록을 정확히 선택한 후 [운세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사주정보가 확인되어 커플무료궁합으로 연인, 결혼, 친구, 직장동료 지수가 점수로 표시되어 나오는 걸 볼 수 있는데 실제 사주로 풀어보는 다양한 궁합 내용을 알아볼 수 있을 겁니다.

 

 

 

 

연인으로는 본인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스케일도 만만치 않다고 하며 처음이 어렵지만 끝은 좋은 관계로 발전될 수 있을 거라면서 80점을 받았고 결혼 같은 경우에는 아주 좋은 궁합으로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점검해 주고 헤아려 주게 되어 서로에게 반드시 필요한 존재라면서 82점을 받게 됐어요.

 

친구로는 서로 없어선 안될 사이로 서로 아끼는 마음이 대단히 강하기 때문에 평생 교제를 해도 아무런 손색이 없을 사이로 88점을 받았고 직장동료 지수는 일에 따른 책임자로서의 기질이 아주 높고 활동력이 대단하다고 나왔으나 둘 사이에서 의견 대립이 있을 경우 중재해 줄 사람이 더 필요하고 그래야지 최고의 궁합으로 완성될 확률이 높다면서 72점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연인, 결혼, 친구, 직장동료 등 다양한 각도에서 서로의 이해관계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니 궁금했었던 분들은 참고해 볼 만할 거예요.

 

이상 커플무료궁합 확인하는 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