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엠넷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TV나 PC,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다양한 채널을 쉽게 선택해서 볼 수 있긴 하지만 등록되어 있지 않은 채널의 경우 정해진 시간 동안 잠깐만 볼 수 있을 뿐 이용할 권한이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계속 시청하지 못해 아쉬운 분들이 많을 겁니다.

 

 

 

 

개인에 따라 관심 가는 채널이 있을 텐데 음악과 관련 방송을 편성하고 있는 Mnet은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하여 최신곡, 가요, 팝, 클래식, OST 등 많은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고 있으며 콘서트, 공연 영상,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가 있어 즐기고 감상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렇지만 등록되지 않은 채널이라 보지 못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엠넷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전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에어 방송을 바로 볼 수 있었지만 이젠 이 서비스를 티빙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우선 엠넷 실시간 무료 시청을 위해 모바일 스토어를 실행하여 tving을 검색한 다음 씨제이이엔엠(CJ ENM)에서 제공하는 앱을 [설치]해 주시고 완료되면 [열기]를 눌러 실행하세요.

 

 

 

 

이제 한눈에, 한번에 맞춤 콘텐츠를 볼 수 있는 tving 화면이 열릴 것이며 처음 들어갈 경우에는 권한 설정을 안내할 테니 내용을 확인하시면 되고 이후 라이브 항목에서 Mnet 채널을 선택하여 볼 수 있는데 로그인을 해야 계속 시청할 수 있습니다.

 

 

 

 

CJ ONE 통합 ID 또는 TVING ID/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여 이용 가능한데 계정이 없을 경우 이번 기회에 회원 가입을 해서 계정을 새로 만드는 것도 괜찮겠고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접속해 주세요.

 

저 같은 경우 페이스북 계정 정보를 입력한 다음 이메일, 연락처를 적고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한다는 의미로 확인 후 [완료]했습니다.

 

728x90

 

정상으로 접속되어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었고 최신, 인기, 방영, 종영된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이렇게 엠넷 실시간 무료 이용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볼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마음에 드실 겁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본방 사수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도 꽤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 이럴 땐 플레이어 또는 프로그램 페이지 화면에서 [♥팬] 버튼을 누르면 본방과 최신 VOD 영상도 자동으로 알려준다고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편성표에서 시청예약도 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밖에도 설정을 통해 이용안내 내용을 확인하면 초보자 사용 가이드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기능 안내, 안드로이드앱 활용백서로 들어가시면 티빙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을 테니 도움이 되실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