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로블록스 바로가기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Roblox는 1,500만 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샌드박스 오픈월드 롤플레잉 게임으로 여러 가지 종류의 게임을 할 수 있어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점프맵, 탈출, 암살, 집짓기 등의 테마와 스토리가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고 1억 명 이상의 캐릭터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어 인기가 상당한 편인데요.

 

간단한 등록 과정만 마치면 쉽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크리에이터 또는 스트리머 같은 개인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걸 사이트나 관련 플랫폼에서 본 적이 있을 것이며 생각보다 쉽고 단순한 게임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어린이, 10대에게 초점을 맞춘 건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상태인데 현재 즐겨 찾고 있는 1등 게임 사이트로 인기가 상당하며 모바일 앱 스토어나 아마존, 엑스박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어 좋은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로블록스 바로가기, 게임하기 쉬운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도록 할 테니 관심이 생긴 분들은 알려드린 과정을 참고하면 편할 것입니다.

 


 

 

https://www.roblox.com

 

위에 남겨드린 주소를 웹 브라우저 상단 주소창에 동일하게 입력 또는 복사 후 붙여넣으면 해당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생년월일과 사용자 이름, 패스워드, 성별을 선택하고 이용 약관에 동의해서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전에 만든 계정이 있다면 상단에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 후 쉽게 로그인하실 수 있어요.

 

나중에 다시 접속하게 되면 항상 Roblox 계정이 잠기지 않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라고 하는데 이메일이 없다면 전화번호를 적어도 되니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되고 다음에 입력해도 상관은 없으니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정을 입력하여 접속된 메인 화면을 보면 인기, 최고 평점, 추천, 최고 수익 등의 목록 형식으로 다양한 게임을 살펴볼 수 있으니 고르시면 되고 상단 검색창에 원하는 게임을 찾을 수도 있어요.

 

 

 

 

저 같은 경우 로블록스 바로가기 및 게임하기를 시작하려고 McDonald's Tycoon을 찾아봤으며 선택한 다음 초록색 플레이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그랬더니 Roblox를 불러오는 중이라는 표시가 나타나면서 곧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고 안내할 텐데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눌러주세요.

 

 

 

 

잠시 기다리면 런쳐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으니 지정된 곳에 진입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해 줍니다.

 

안내에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면 될 테니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하단의 플레이를 눌러 시작하세요.

 

 

 

 

이런 과정을 이어가다 보면 지정된 곳 또는 바탕 화면에 제작 시 필요한 스튜디오와 언제든지 금방 들어갈 수 있는 플레이어가 생성된 걸 확인할 수 있으니 나중에 좀 더 빠른 접속이 가능할 겁니다.

 

실행 창이 열리면 전체 화면이나 창을 보기 좋게 조절할 수 있으니 편할 것이며 좌측 상단에 있는 더보기 3단 선을 눌러서 친구 초대 또는 설정 및 녹화, 캐릭터 관리도 가능하실 테니 설정 상태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 이용하면 될 거라 생각해요.

 

 

 

 

이상으로 로블록스 바로가기 및 게임하기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자유롭게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