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btv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Btv는 현재 국가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를 이어가는 SK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로 보통 셋톱박스 형태의 티비와 연결하여 인터넷 프로토콜 티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채널의 방송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편하게 시청할 수가 있어 인터넷과 전화, 텔레비전을 하나의 결합된 상품으로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사용하다 보면 간혹 인터넷 장애가 발생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위해서 전화로 문의할 때가 있는데 알아보기 전에 셋톱박스와 연결된 랜선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여 점검해 볼 필요가 있으며 이 과정에서 해결됐다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렇지만 랜선이 연결되어 있는 상태와 셋톱박스에 특별히 문제될 게 없음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으로 시청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연락을 해서 조치를 취하는 게 좋은데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고 정지, 끊김 현상이 있을 땐 btv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로 국번 없이 106을 누르면 문의할 수 있을 거예요.

 

 

 

 

만약 연결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을 경우 또 다른 무료전화 080-8282-106에 연락 후 문의하시면 장애 신고 처리에 도움 될 수 있을 것이며 참고로 평일에는 오전 09시~오후 18시까지 상담 가능하고 토요일은 오전 09시~오후 13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문제 발생 시 연락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전화를 걸면 ARS 음성 서비스를 들을 수 있으며 고장문의 2번, 상담사 연결은 0번을 누르면 되고 등록 확인 과정으로 주민등록번호 앞의 생년월일 6자리와 폰번호 연락처를 통해 상담 진행을 하고 있다고 안내할 테니 협조해 주시면 되고요.

 

728x90

 

상담사에게 문의할 땐 어떤 상태이긴 구체적으로 말씀드린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될 것입니다.

 

알려준 방법대로 직접 시도해봐도 해결되지 않 경우에는 AS기사님 방문 접수를 요청할 수 있으며 가능한 시간대를 말씀드리면 해당 시간이 됐을 때 AS 기사님이 찾아오셔서 셋톱박스 및 티비 상태 점검을 통해 원인을 찾고 연결 장애를 해결해 줄 테니 다시 정상적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될 거예요.

 

 

 

 

그러니 비티비 인터넷장애 또는 방문 접수를 원할 경우 알려드린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해서 문제됐던 오류 현상을 확인 후 조치를 취하시면 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