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스타벅스 영업시간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Starbucks는 미국에 본사가 있고 세계적인 커피체인점으로 유명하며 매장에는 커피는 물론 차, 즉석 음료, 병 음료, 스무디, 제과 및 빵 등 다양한 종류를 취급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이번에 며칠 후면 아는 지인의 기념일이 있어서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자 했는데 어떤 걸 준비해야 될지 고민하던 중 예전에 주변 사람들에게 이걸 선물로 주면 무난하고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한 게 바로 스타벅스 지점에서 봤던 텀블러였습니다.

 

저렴하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부담스러울 정도로 비싸지도 않은 선에서 준비하는 게 좋을 거라고 생각했던 저는 텀블러가 문득 떠올라서 나름대로 괜찮을 것 같아 결정하게 됐고 주말에 시간을 내서 사러 가려고 마음 먹었는데 평소 자주 가던 곳이 아니라 마감이 언제 쯤인지 궁금했었는데요.

 

커피숍은 만남의 장소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픈 또는 마감 시간을 미리 알아두고 찾아가는 게 좋고 선물을 사려고 할 때에도 마찬가지로 언제 문을 닫는지 제대로 알고 있는 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돼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확인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타벅스 영업시간 확인은 당연히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인터넷에서 'starbucks'를 입력 후 찾으면 카테고리에서 매장안내 및 영업시간의 링크가 있을 테니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되겠고요.

 

 

 

 

메인 화면이 열리고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중간에 [매장 찾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누를 경우 지역별, 타입별, 서비스별 등의 설정을 통해 관련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좋을 겁니다.

 

728x90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우측에 지도가 보이고 좌측에 퀵, 지역, My 매장 정보을 검색하여 알아볼 수 있으며 옵션 선택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저 같은 경우 대전에 있는 탄방동을 입력해 봤더니 바로 검색 결과가 나왔고 목록을 눌러봤더니 지도에서 주소와 전화번호,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찾은 이곳은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파트너, 맛있고 시원한 음료를 선사하고 새로운 추억을 남겨준다고 하는 대전의 탄방점인데 대체적으로 살펴보니까 오전 7시에 오픈해서 밤 10시에 닫고 토요일은 오전 8시에 오픈 후 밤 11시까지 운영, 일요일에는 오전 8시 오픈, 밤 10시까지 운영인 걸 알 수 있었어요.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전 탄방점은 월요일에 휴점으로 문을 열지 않는다고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미리 확인해 보지 않았더라면 헛걸음을 했었을 수도 있으니 이렇게 미리 스타벅스 영업시간 및 관련 정보를 알아본 게 다행이라고 생각되었는데 전국의 모든 매장이 비슷하지 않을까 예상했었지만 각 지점마다 달랐으니 미리 알아보실 필요가 있을 거예요.

 

이렇게 찾아보면 주소, 전화번호, 서비스, 위치 및 시설, 주차정보, 오시는 길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니 만남의 약속을 잡았거나 저처럼 선물을 사러 갈 일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여러 가지의 혜택 및 리워드도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