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스타 비번 바꾸기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사진 및 동영상의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전 세계의 많은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은 3세대 소셜 네트워크로 시각 중심의 대표적인 애플리케이션이며 이용자 수도 많지만 매일 엄청나게 많은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어 볼거리와 영향력이 상당한 걸 아실 겁니다.

 

 

 

 

계정을 만들고 활동하다 보면 습관적으로 살펴볼 때가 많고 주변 사람들의 근황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어 굉장히 유용한데 상황에 따라 개인적인 일로 문제가 생겼거나 누군가가 접근을 시도한 걸 알게 되어 불안한 마음에 instagram 계정의 비밀번호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 적이 한 번쯤은 있을 거예요.

 

그래서 해킹의 위협으로부터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좀 더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선 주기적으로 보안 관리를 해줄 필요가 있는데요.

 

지금까지 자동 로그인 시스템에 의존하고 있어 제대로 신경 쓰지 못하고 있던 분들이 많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안전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스타 비번 바꾸기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으므로 쉽게 변경할 수 있는데 일단은 자신의 계정 정보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해서 우측 밑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르고 상단의 3단 선을 탭하면 옆에 메뉴가 펼쳐질 거예요.

 

 

 

 

아래쪽을 보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이 있으니 눌러주세요.

 

 

 

 

바뀐 화면에서 [공개 범위 및 보안]을 누릅니다.

 

 

 

 

그러면 관련된 여러 가지의 메뉴가 보일 테지만 밑에 [비밀번호] 항목이 있으니 선택하시면 돼요.

 

728x90

 

이제 다시 한 번 현재 비밀번호를 적은 다음 밑에 새 비밀번호를 적고 한 번 더 반복해서 입력한 후 우측 상단의 체크 표시를 누르면 변경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페이스북과 연동을 해서 사용 중인 분들은 암호를 정확히 모를 수도 있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Facebook으로 재설정 링크를 눌러 읽어들인 후 액세스 허용을 하면 새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올 테니 적고 나서 완료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알려드린 순서를 참고해서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인스타 비번 바꾸기의 과정을 마칠 수 있을 것이며 불안전했던 계정 상태를 관리하여 다시 안전하게 지킬 수 있으니 도움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