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목소리, 음성변조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를 하면서 필요에 따라 게임이나 인스턴트 메신저를 통해서 자신의 보이스를 전달할 때 원래 내 음성이 아니라 변조된 다른 음성으로 들리게 하고 싶은 적이 한 번쯤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온라인게임 플레이 중 재미를 더하고 싶을 때 드워프 또는 거인 같은 캐릭터의 보이스처럼 갑자기 바꿔서 상대를 깜짝 놀라게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텐데 참고로 이 프로그램은 남자에서 여자로, 여자에서 남자로, 평범한 인간에서, 은하 지배자로, 리치왕 악마적 웃음, 사이보그 워리어, 교통 체증 한가운데의 남자에서 여자로, 악마의 음성으로 쉽게 바꿀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호환성이 좋은 편이며 깔끔한 구성의 인터페이스로 초보자일지라도 이용함에 있어 어려움은 없을 테니 만족스럽게 다룰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글을 통해 설치 후 사용해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우선 목소리, 음성변조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morph vox pro'를 검색한 다음 Screaming Bee 사이트를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중간에 [시험 사용] 버튼이 있으니 클릭해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은 다음 지정된 폴더로 들어가 찾은 후 실행하시면 돼요.

 

 

 

 

허용할 경우 인스톨 가능한 창이 열리는데 밑에 [설치] 버튼을 눌러 시작하면 되고 준비 후 처리 중 표시가 뜨면서 진행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중에 MorphVOX Pro 최종 사용에 관한 창이 열릴 것이며 동의 함 체크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선 모든 과정을 완료 후 프로그램을 바로 실행할 건지 물어볼 텐데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는 상태일 테니 [다음]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이제 폴더 선택으로 지정된 경로를 확인하시면 되고 이상 없을 경우 [다음]을 누르면 될 거예요.

 

 

 

 

그러면 마지막 확인 창이 열리면서 준비가 됐다고 알릴 테니 [다음]을 눌러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면 목소리, 음성변조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완료됐다고 알려줄 것이며 창을 닫고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 모든 정보는 선택 입력 사항이니 공란으로 남겨 [제출]을 눌러주세요.

 

 

 

 

시험 사용 허가 여부 확인 중 표시가 나오면서 서버에 연결할 동안 잠시 기다리면 되겠고 이후 MorphVOX Pro가 열리면서 기본 구성과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으니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좌측에는 목소리 선택, 중간엔 목소리 트윅, 음성이 있고 우측에는 그래픽 이퀄라이저, 목소리 효과를 조정하거나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마이크를 연결한 다음 좌측에 본인이 원하는 목소리를 선택 후 말해보면 신기하게도 해당 보이스가 나오는 걸 들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후처리 효과로 코러스, 왜곡, 개퍼, 페이저, 리샘플, 로우 컷, 애코, 리버브를 사용할 수 있고 성대 효과들로는 모노톤, 하이퍼톤, 숨찬, 비음, 다이오드, 하모 나이즈, 트레뮬로, 동물, 으르렁, 비브라토, 디튜너, 수중이 있어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보이스를 바꿀 수 있으니 필요한 순간에 사용해 보면 재미를 더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목소리, 음성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