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옥수수 tv연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주말 또는 공휴일이 되면 쉴 수 있는 여가 시간이 생겨 집에서 뒹굴뒹굴할 때가 많고 간단히 간식을 먹으면서 영화를 보고 싶은 적이 있을 겁니다.

 

 

 

 

이럴 때 모바일로 누워서 밀렸던 드라마나 영화를 보게 될 때가 있지만 장시간 핸드폰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 감상을 하다 보면 팔목에 통증이 생겨서 집중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 이럴 때 좀 더 편한 자세에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기계치라서 어떻게 티비와 연결 후 볼 수 있는 건지 몰라서 시도조차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알고 보면 아주 쉬운 방법으로 설정하여 시청할 수 있으니 이 내용을 확인하면 될 것입니다.

 


 

참고로 PC와 모바일만 될 경우 HDMI 케이블 연결 후 노트북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구매 후 바로보기 또는 다운로드한 다음 이용하는 경우 Btv(티비 시청)로 볼 수 있으니 가족 또는 친구, 연인 사이에서 함께 관람하실 수 있을 거예요.

 

 

 

 

SK텔레콤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기본 앱으로 SK broadband가 제공하는 oksusu 앱이 설치되어 있으며 실행하기 위해 업데이트 과정을 완료한 후 Btv와 연동하여 볼 수 있어요.

 

728x90

 

옥수수 tv연결 시도를 위해 하단에 보이는 메뉴 중 카테고리를 누른 다음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바뀐 화면에서 밑으로 내리다 보면 Btv 셋톱박스 연결 설정을 할 수 있으며 티비 연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인증을 위해 로그인이 필요하니 자신의 계정 정보를 입력하여 로그인하시면 돼요.

 

 

 

 

이제 티비를 켜고 메뉴를 눌러 설정으로 들어간 다음 기기연결 설정을 눌러주시고요.

 

 

 

 

이어서 셋톱박스와 내폰 연결을 선택하면 내폰과 연결해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모바일을 통한 Btv 채널 및 VOD콘텐츠 시청 가능, N스크린 콘텐츠일 땐 Btv와 연계 시청할 수 있으니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채널을 보고 있던 상태여도 알림이 뜨게 될 것이며 시청기간을 안내한 다음 이어서 보겠냐고 물어볼 텐데 [처음부터] 보거나 [이어보기] 중에 선택하여 큰 화면에서 편하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생각보다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연동해서 볼 수가 있으니 주말 또는 공휴일에 집 밖에 나가긴 싫고 재밌는 영화 한 편 때리고 싶을 때 이렇게 알려드린 과정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시청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옥수수 tv연결 후 모바일을 이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렸으며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고 부디 이 내용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우측에서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