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전 세계 많은 유저 분들이 즐기고 있는 league of legend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만든 최고의 MOBA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 팀플레이, RTS와 RPG를 하나의 게임에서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실 겁니다.

 

 

 

 

강력한 챔피언을 소환해 다양한 전장에서 정면 대결을 펼칠 수 있고 현재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서 신규 챔피언이 끊임없이 추가되고 있는 걸 볼 수 있으며 Esports 대회의 중심이라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기가 무척 많은데요.

 

또한 롤 게임 대회를 통해서 전설 수준으로 잘 알려진 페이커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롤 플레이어가 부러워할 정도로 굉장히 훌륭한 성적과 높은 수준의 플레이를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게임의 이름 정도는 주변에서 들은 적이 있어 알고 있었지만 직접 설치 후 플레이를 해본 적이 없는 분들도 꽤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관심이 생겨서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방법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진행해 보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먼저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league of legend'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들어가도록 합니다.

 

 

 

 

다음으로 상단 메뉴 중 게임 다운로드르 누르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클라이언트 설치 과정을 진행해 주세요.

 

728x90

 

지정된 경로에 League of Legends installer 파일이 생성되어 있으니 더블클릭해서 실행되도록 해줍니다.

 

 

 

 

그러면 설치 가능한 창이 열릴 것이며 최신 패치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으니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될 텐데 디렉토리 선택으로 저장 경로를 살펴보고 최종사용자 약관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하여 넘어간 다음 압축 해제를 기다리면 정상 완료될 거예요.

 

 

 

 

이제 바탕 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 걸 볼 수 있는데 바로 시작하고 싶다면 완료 창 중간 쯤에 지금 League of Legends를 시작하시겠냐고 묻는 항목에 체크된 상태에서 [마침]을 누르면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후 창이 사라지면서 자동적으로 실행될 것입니다.

 

 

 

 

잠시 후 모니터 화면 중간에 롤 로고가 표시될 것이며 패치 받는 중 표시와 예상 소요 시간을 알려줄 것이니 최종 단계를 진행하면 될 거예요.

 

 

 

 

이렇게 검증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설치하는 게 가장 안전할 것이며 만약에 마지막 인스톨에서 진전이 없을 경우 얼마나 더 기다리면 되는 건지 몰라 답답할 수 있는데 이럴 땐 인터넷에 문제가 발생된 것일 수 있으니 인스톨 창을 닫은 다음 다시 재설치 아이콘을 누르면 복구 중 표시가 나오면서 정상적으로 완료될 것입니다.

 

 

 

 

이후 로그인 가능한 창이 열릴 테니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될 텐데 처음 시작할 경우 계정을 생성해서 접속하면 되세요.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은 과정이니 누구나 쉽게 절차를 마친 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자유롭게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