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모바일 유튜브 광고 제거 및 화면 꺼져도 노래를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YouTube는 관심 갖고 있는 콘텐츠 영상을 검색 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심심하고 지루할 때 음악을 듣고 싶거나 재밌는 콘텐츠 영상을 보고 싶을 적이 있을 텐데 중간에 광고가 나와서 집중력을 흐릴 때가 있고 다른 작업을 하거나 휴대폰 화면이 꺼졌을 때 영상도 함께 멈춰버려서 불편했던 적이 꽤 많을 거예요.

 

물론 이러한 단점을 없애고 여러 가지의 기능을 이용해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YouTube Premium 서비스도 있지만 1개월 무료 체험 기간이 경과된 후 비용을 지불해야 되서 다소 부담스럽기도 하고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렇지만 Newpipe 어플을 설치하여 이용할 경우 백그라운드 상태에서 재생은 물론 광고가 나오지 않게 할 수가 있고 유튜브 화면이 꺼져도 음악을 계속 들을 수 있으며 마음에 든 동영상을 찾아서 다운로드하는 것도 가능하니 만족하실 거라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모바일 유튜브 광고 제거 상태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될 텐데 아래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https://bit.ly/2hJ563i

 

해당 페이지가 열리고 아래로 내리다 보면 APK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눌러주세요.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Newpipe 다운로드 과정이 완료되길 기다리면 되겠고 이후 실행했을 때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액세스하겠냐고 물을 테니 확인 후 우측 밑에 [설치]를 누르면 됩니다.

 

 

 

 

추가 작업이 완료된 후 [열기]를 눌러 실행하면 YouTube와 비슷한 구성의 화면이 열릴 것이며 상단 검색창에 원하는 영상을 선택하면 되는데 저 같은 경우 좋아하는 음악을 재생하려 했으며 한 번 듣고 마는 것보다 모음 형식으로 모아놓은 걸 찾아서 자주 재생하기 때문에 선택해 봤어요.

 

728x90

 

이제 테스트를 해보면 될 텐데 재생한 후 바로 화면을 끄는 게 아니라 아래 쪽을 보면 [배경]이 있을 테니 누르고 백그라운드에서 재생 중 표시가 떴을 때 화면을 종료하면 끈 상태에서 노래를 감상할 수 있게 되어 자유롭게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 유튜브 광고 제거 설정이 적용된 상태이기 때문에 끊김 없이 동영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며 팝업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작업 중에도 팝업창을 이동하면서 이용할 수가 있으니 유용하실 거예요.

 

플레이 되는 팝업창을 없애고 싶을 땐 선택한 후 밑으로 드래그하여 X 표시로 끌어 내리면 됩니다.

 

 

 

 

또한 마음에 들고 좋아하는 노래나 영상을 찾았을 경우 [다운로드]를 눌러 파일명을 변경할 수 있고 비디오, 오디오, 자막 중 체크하는 것도 가능하며 설정을 마친 후 OK를 누른 다음 우측 상단의 점 3개 표시를 터치하여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원하는 곡을 저장하여 좀 더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을 거예요.

 

 

 

 

이 밖에도 이곳에 추가로 새로운 재생목록을 만들 수도 있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동 중에나 유튜브 화면 꺼져도 이용하기 편할 거라고 생각하며 대체 애플리케이션으로 좋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모바일 유튜브 광고 제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곳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