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카스퍼스키 무료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를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다운로드받다 보면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로 인해 피씨에 문제가 생길 때도 있습니다.

 

 

 

 

물론 국내에도 유명한 백신 프로그램이 존재하고 있지만 간혹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지나치게 되어 PC가 점점 느려지게 되거나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때도 있는데 이럴 때 대처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일반인의 경우 그냥 방치하게 될 겁니다.

 

그렇지만 계속 이러한 문제가 누적되다 보면 나중에는 정상적인 사용이 어렵게 되어 손을 쓸 수 없을 땐 포맷을 해야 되는 일이 생길 우려도 있으니 평소에 관리가 필요할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바이러스 탐지 및 치료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안티 바이러스 도구로 유명한 카스퍼스키 무료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을 열고 'Kaspersky Free'를 찾으면 결과로 사이트가 나올 테니 링크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열린 화면에서 스크롤을 약간 내리면 PC용 프리 보안 프로그램을 소개할 것이며 [다운로드]를 누르면 잠시 후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고 지정 폴더에서 찾은 다음 더블클릭하여 실행해 주세요.

 

 

 

 

그러면 Kaspersky Free 창이 뜰 것이며 서버에 연결하는 중이라는 표시가 뜨게 될 테니 기다리면 되고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조건에 동의한다는 의미로 설치 마법사 진행을 위해[계속]을 누릅니다.

 

 

 

 

이제 추가적인 설정 없이 모든 설치 준비를 마칠 수 있는데 간단히 안내하는 내용을 읽어보고 확인한 후 마지막 과정으로 [설치]를 눌러주세요.

 

728x90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호환성 검사 등 다양한 작업이 이루어질 것이며 만약 알약을 사용하고 있다면 비호환 소프트웨어가 탐지됐다면서 충돌 현상을 피하기 위해 제거되야 한다고 하니 체크 상태를 확인 후 선택한 항목을 제거하면 됩니다.

 

 

 

 

이렇게 카스퍼스키 무료 다운로드 과정은 대략 5~1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대기하면 되겠고 잠시 후 편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할 수 있게 권장 설정을 수락하라는 체크 항목이 나오는데요.

 

악성 도구, 애드웨어, 자동 다이얼러, 의심스러운 실행 압축기 삭제와 해커 등의 범죄자들이 컴퓨터 또는 개인 정보, 데이터를 손상시키는 데 악용할 수 있는 기타 소프트웨어를 탐지한다고 안내하니 적용을 눌러 선택한 설정을 수락하면 될 겁니다.

 

 

 

 

이제 마침을 눌러 창을 닫으면 추가로 창이 열릴 텐데 Kaspersky Free 계정에 로그인하여 활성화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고 안내하지만 굳이 새로운 계정을 만들 필요는 없으니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현재 보호 상태는 정상이라고 표시될 것이며 상황에 따라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요구할 수 있으니 진행하면 되고 이 백신을 이용해서 실시간 감시가 이루어지며 나중에 PC를 재부팅하더라도 시작시 실행되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을 것입니다.

 

악성코드 및 트로이 목마 치료, 감염된 파일 파악 후 제거, 피씨 최적화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하면 정교하면서 위협적인 공격으로 다가와도 적절한 보호 조치를 통해 손쉽게 방어할 수 있고 안전하게 컴퓨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카스퍼스키 무료 설치 및 사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우측에서 SNS 및 다른 곳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