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원피스 만화 보는곳 사이트를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원피스는 일본 오다 에이치로라는 작가가 만든 작품으로 해적왕이 꿈인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의 모험에 대해 이야기한 것이며 판타지, 모험, 액션 장르로 많은 분들이 자주 찾고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가끔 한가하거나 심심하고 지루함을 느낄 때마다 만화를 보고 싶은 적이 있을 텐데 TV를 통해 시청할 수도 있지만 여건이 안 되거나 나가서 만화책을 빌려 보자니 귀찮고 번거롭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알고 보면 인터넷을 통해 특정 사이트에 들어가서 찾아보면 생각보다 쉽게 다양한 장르의 만화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시간 순삭하기 좋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원피스 만화 보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렸을 적에 자주 즐겨봤지만 오랜만에 옛 추억을 떠올리며 원피스 다시보기 모드에 돌입하고 싶은 분들은 이곳에 들어가면 될 텐데 예전의 경우 구글에서 마루마루를 검색 후 해당 사이트를 찾아 들어가면 쉽게 볼 수가 있었지만 지금은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으로 폐쇄된 상태라 아쉬웠는데요.

 

 

 

 

원피스 만화 보는곳으로 가능한 곳은 이곳인데 또 언제 막힐지 모르겠지만 대체할 수 있는 곳으로 만족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며 인터넷 검색창에 영어로 'marumaru'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728x90

 

마루마루는 다양한 장르의 만화가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TOP 20 랭킹도 확인할 수가 있으니 어떤 게 재미있고 유명한지 쉽게 알 수 있어 좋은데요.

 

 

 

 

메인 화면이 열렸을 때 우측 상단 쪽을 보면 검색 창이 있을 테니 '원피스'를 입력 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응답 후 연결되면 결과로 원피스를 찾을 수 있을 것이며 링크를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충 945화로 정리된 걸 볼 수 있으니 좋을 거예요.

 

최근에도 관련 작품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인기 있는 만화라서 찾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 상황에 따라 또 언제 없어질지 잘 모르겠지만 심심하고 지루할 때마다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겁니다.

 

 

 

 

이상으로 원피스 만화 보는곳 marumaru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자유롭게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