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aver Pay는 네이버가 제공하고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쇼핑을 통해서 주문한 만큼 쌓이게 되는 포인트이며 계정 아이디만 있으면 상품 검색 및 결제, 환불까지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자주 이용하다 보면 금액이 조금씩 쌓이게 돼서 혹시 현금으로 인출하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 예전에는 바로 현금으로 바꿀 수 있었지만 현재는 전환이 어렵게 돼버렸는데요.

 

그렇지만 해당되는 내용으로 충전한 포인트를 취소 처리할 경우 환불받는 형식으로 다시 돌려받는 건 가능하며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여 광고 수익을 얻은 금액은 계좌로 입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이벤트 적립으로 받았거나 무상으로 얻은 포인트는 인출 신청을 할 수 없는 것이라 생각하면 되고 충전한 금액 환불 또는 블로그나 카페 운영으로 발생된 애드포스트 수익은 인출 신청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후자에 해당되시는 분들이 맞다면 이번 내용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n pay'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되겠고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기본적으로 결제내역을 볼 수가 있는데 상단에 [포인트]를 클릭하면 적립과 충전포인트로 구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충전 포인트를 누른 다음 아래쪽을 보면 내역을 간단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저 같은 경우 포인트 충전(계좌 간편결제)로 1,000원이 표시되어 있었는데요.

 

 

 

 

선택하게 되면 취소/인출 가능한 포인트가 표시될 테니 옆에 [취소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추가로 창이 뜰 것이며 포인트 총 합계를 볼 수 있는데 참고로 부분 취소는 불가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이메일과 인출계좌 정보 등록 및 확인 후 밑에 [신청]을 누르면 팝업창이 나오면서 충전취소 신청이 정상 접수됐다고 안내할 겁니다.

 

728x90

 

이제 다시 새로고침으로 아래 내역을 살펴보면 충전취소 대기중이라는 표시가 추가된 걸 볼 수 있고 폰에도 취소됐다고 알림 문자가 올 거예요.

 

 

 

 

이렇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과정을 완료할 수 있을 것이며 애드포스트로 얻은 수익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처리하실 수 있으니 진행함에 있어 특별히 어려운 과정은 없을 겁니다.

 

이렇게 완료하면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처리된다고 하며 신용카드나 계좌이체의 경우 카드취소, 입금 처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1~2일 추가 소요, 휴대폰 결제 건은 영업일 기준 결제 당월 말일 하루 전까지 가능할 거라고 해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본인명의가 아닌 경우 제한될 수 있으며 페이팔로 결제수단을 이용한 포인트는 페이팔 잔고로 결제취소될 것이며 인출 신청은 PayPal 사이트에서 가능하니 진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온라인 영수증이 필요한 분들도 계실 텐데 모바일에선 불가능하니 온라인 PC에서 확인하면 되고 Naver Pay는 포인트 관련 사고에 대비하여 준비금을 적립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돼요.

 

이렇게 알려드린 것처럼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으니 동일하게 진행하면 될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