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터넷설문조사 패널나우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anelNow는 단체, 기업, 공공기관, 해외로부터 의뢰받게 된 설문조사를 매주 1회 이상 등록하신 분들께 발송하여 참여하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학생 신분이었을 때 여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PanelNow에 사이트를 찾아 들어가 로그인하여 서베이에 응답하고 누적된 포인트로 쇼핑 또는 현금으로 교환했었던 경험이 있는데요.

 

여러 가지의 주제로 엔터테인먼트, 경제, 시사 등 살펴볼 수가 있고 간단한 문항과 나름 세분화된 전문적인 답변을 요청하는 서베이 의뢰도 있으니 꾸준히 참여하면 은근히 쏠쏠한 용돈벌이가 될 수 있으며 거저 얻은 돈 같아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처음 접할 경우 이상한 곳으로 오해할 수 있지만 이곳을 통해서 참여한 결과는 전 세계의 기업에 소중한 마케팅 자료로 활용된다고 하며 상품 개발 및 시장분석, 판매촉진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어 패널나우에선 감사함의 의미로 소정의 포인트를 주고 있는 것이니 자유롭게 응답하시면 되는데요.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야 되지만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로그인할 수 있으니 등록 과정이 어렵지 않을 것이며 아이디, 이름, 성별, 생년월일 등의 기본 정보를 입력한 다음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신 후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728x90

 

등록 과정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다양하고 재밌는 서베이에 참여해서 포인트를 쌓고 의견이 모여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안내해 줄 텐데 응답 내용을 반영해 맞춤 설문을 제안할 거예요.

 

 

 

 

처음에는 기본 조사 내용으로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 선택과 본인을 포함한 가족 월 평균 총 소득의 합을 체크하고 사용 중인 스마트폰 모델 선택과 생년월일 등 나머지 기초적인 물음에 답하면 더욱 많은 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며 꼭 맞는 서베이가 도착될 거라고 안내할 겁니다.

 

 

 

 

이제 패널나우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나의 기본 프로필 정보를 좌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우측 상단에 적립된 포인트가 표시되고 중간에 진행할 수 있는 조사와 적립되는 포인트를 볼 수 있어요.

 

 

 

 

나중에 큰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인터넷 설문조사참여에 수락할 수 있을 것이며 참고로 조사 중 인터넷 창의 [뒤로 가기]를 누를 경우 이전 페이지로 넘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사가 중단되는 것이고요.

 

이전 문항을 수정할 수 없는 것이니 신중하게 답변해야 되고 지시사항과 응답 내용이 알맞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없게 되니 질문을 주의 깊게 확인하셔야 될 겁니다.

 

 

 

 

또한 활동내역에 따라 각종 뱃지를 획득해놓으면 여러 가지 혜택을 얻을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이며 모은 포인트를 희망나누미 프로젝트 기부 또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2천원부터 가능하시고요.

 

인터파크에서 I-Point로 교환 가능한데 사용 유효기간은 최대 90일이라고 하며 쇼핑으로 마트, 도서, 공연/영화, 여행 등 관련된 상품을 할인 받고 주문할 수 있을 테니 도움 될 것입니다.

 

그러니 가끔 여유 시간이 생길 때마다 패널나우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인터넷설문조사에 수락하면 작지만 용돈벌이로써 보탬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패널락 또는 패널나우를 찾으면 앱을 설치해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니 자유롭게 설문에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우측에서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