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parallel space 어플을 활용하여 아자르 정지 푸는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Azar는 하이퍼커넥트에서 출시한 비디오 기반 소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누적 다운로드 수가 2억 건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도 실사용자가 1억 명 정도 된다고 하며 단말기 운영 체제와 사양, 통신 속도에 상관없이 전 세계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어 영상을 통해서 채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마음에 든 상대를 찾아 얘기를 나누게 되면서 친구 관계를 이어갈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무척 유용한데요.

 

처음으로 어플을 실행한 후 이용하게 되면 설레고 긴장된 마음을 품고 접속하게 될 텐데 상대방과 영상을 통해 얘기를 할 수 있어 신기할 것입니다.

 

 

 

 

그런데 건전하게 활동하면 문제될 게 없지만 간혹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했다고 판단될 경우 운영자 측에서 경고성으로 일정 기간 차단을 주는 일이 발생하여 사용하지 못할 때도 있어요.

 

그렇지만 잘못한 게 없어 고객센터에 문의해 봐도 확실한 답변이 오지 않아 답답하고 차단을 당하게 돼서 억울하기도 하고 속상할 텐데 다시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의 Play 스토어를 실행하여 검색창에 'parallel space'를 입력하면 여러 계정을 사용할 수 있는 앱을 찾을 수 있으니 [설치]를 눌러주시면 되고요.

 

728x90

 

참고로 로그 수집을 위한 안내 메시지를 알려줄 것이며 이는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니 [수락]을 눌러 다음 단계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아자르 정지 푸는법은 바뀐 화면에서 [앱 추가]를 누르고 더 많은 앱에서 아자르 어플을 선택하시면 추가된 앱으로 활성화된 것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이제 두 번째 계정 사용을 위해 클릭 후 로그인을 하라고 알리는 말풍선이 보일 테니 누릅니다.

 

 

 

 

아자르를 열고 있다는 화면이 뜨게 되는데 잠시 동안 기다리고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되면 [다른 방법으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른 다음 기존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새로 만들기를 선택하셔야 되며 동의하고 나서 진행할 경우 다시 Azar 어플을 실행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쉽게 설명하면 parallel space를 통해 아자르를 실행하여 부계정을 만들어서 접속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아자르 정지 푸는법이라고 설명했지만 사실 다른 새로운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방법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이 방식을 이용하면 굳이 휴대폰을 초기화하거나 다른 공기계를 구할 필요 없이 연결할 수가 있는 것이니 편할 거예요.

 

 

 

 

만약에 또 억울하게 정지를 먹게 될 경우 parallel space 앱을 삭제한 다음 다시 설치를 해서 이용하시면 되니 무한 반복이 가능할 겁니다.

 

참고로 이 방법은 Azar뿐만 아니라 다른 어플도 가능하니 유용할 것이며 시크릿모드로 진행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는 걸 감출 수 있으니 유용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우측에서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자유롭게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