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곰tv에서 무료로 영화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곰티비는 곰앤컴퍼니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으로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뉴스, 스포츠 생중계 & 하이라이트 등 TV 방송을 다시 볼 수가 있고 지상파, 케이블, 종편의 인기 있는 방송을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만족도가 꽤 높습니다.

 

 

 

 

보통 집에서 심심할 때 시간을 때우기 위해 티비 시청을 하거나 집안일을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나른하고 따분한 날엔 편안하게 누워서 핸드폰을 살펴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간혹 영화를 보고 싶은 생각이 들면서 간만에 볼 만한 영화가 없나 여기저기 찾아본 적이 있을 거예요.

 

이럴 때 곰tv 어플을 이용하시면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살펴볼 수 있고 마음껏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면 유용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관심 있는 분들은 심심할 때마다 이용하면 도움 될 수 있을 텐데 모바일 버전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온라인의 콘텐츠 장터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수 있을 것이며 안드로이드는 Play 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이용하면 금방 설치될 테니 완료하면 [열기]를 눌러 실행해 주세요.

 

 

 

 

앱이 실행된 화면이 나옴과 동시에 개인정보처리 동의에 관한 내용을 알려주는 화면이 나올 테니 동의하시면 되고 곰tv 알림 서비스 수신 동의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니 원하는 선택을 해주시면 될 거예요.

 

 

 

 

그러면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을 텐데 좌측 상단의 3단 선을 누르면 무료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항목이 보이지만 영화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제 다음 화면에서 상단 메뉴를 볼 수 있으며 쉿 일주일만 무료 서비스와 로맨스/코미디, 드라마, 액션/SF, 어린이/가족, 공포/스릴러, 무비썸TV 등의 메뉴를 눌러 많은 작품을 살펴볼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이미 봤던 영화지만 또 보고 싶은 마음에 명작 추격자를 선택했으며 중간에 재생 버튼을 누르면 명작을 감상할 수 있으나 일부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한데 곰티비 아이디가 없는 상태일 때 새로 만들면 되지만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할 수가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저는 이미 곰티비 아이디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계정 정보를 입력한 후 pass 앱으로 본인 인증을 완료하여 재생할 수 있었고 몇 가지 광고가 나올 텐데 skip하다 보니 바로 영화를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최초 한 번 계정 등록 후 사용하면 심심할 때마다 모바일로 영화를 쉽게 감상할 수 있으니 좋을 것이며 볼거리가 많아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곰tv 앱 설치 후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자유롭게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