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메신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아는 사람이나 새로운 사람과 대화를 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며 현재 잘 알려진 메신저 서비스로 카카오톡, 네이트온이 대표적이지만 네오위즈가 운영하는 SayClub의 타키를 꽃다운 중년인 분들이 소통하기 위해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친구는 물론 새로운 친구들과 사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간편하게 채팅과 게임도 즐겨볼 수 있으며 플레이 버튼만 누르면 다양한 음악 방송과 진행자 CJ를 통해서 평소에 듣고 싶은 노래를 요청해 들을 수 있어 좋은데요.

 

SayClub과 연동되어 있으니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세이 라디오, 게임, 채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접할 수 있으니 지루한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될 거라 생각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설치를 할 수가 있으니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텐데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sayclub tachy'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그러면 메인 화면이 열릴 것이며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살펴볼 수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고 본격적인 시작을 위해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잠시 후 응답하여 연결되면 tachysetup 파일이 지정된 폴더에 추가될 테니 실행하면 될 거예요.

 

 

 

 

이제 개선되고 업그레이드된 정보를 알리는 창이 열릴 테니 밑에 [설치]를 누르면 되고 다음으로 저장될 폴더를 찾아보기를 눌러 직접 선택할 수가 있지만 기본 설정 그대로 진행하는 게 좋을 겁니다.

 

728x90

 

만약 디렉토리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창이 뜨면 새로 만들겠냐는 물음에 [예]를 눌러주시면 돼요.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끝날 테니 잠깐 대기하시면 되고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과정이 완료됐을 때 시작페이지로 설정과 즐겨찾기에 추가, 바탕 화면 단축 아이콘 및 세이라디오 설치 항목을 보여줄 텐데 저는 단축 아이콘과 세이라디오만 체크하고 나머지는 체크를 풀고 [확인]을 눌렀습니다.

 

 

 

 

그럼 네이트온처럼 접속하기 위한 로그인 창이 나올 텐데 계정이 없는 상태라면 새로 만들면 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메일, 이름, 생일, 성별, 지역, 약관에 동의하면 등록할 수 있어요.

 

정상적으로 로그인되면 메신저 기본 창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친구를 추가하여 친구의 소식을 접할 수 있고 대화 상대를 찾아 새로운 사용자와 설레는 마음으로 대화를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Tachy에 로그인하면 친구접속, 클럽/홈피 새글, 생일 등 실시간 알림을 통해 더 사이가 가까워질 수 있고 친해지는 계기가 될 테니 도움이 될 거예요.

 

 

 

 

또한 상황에 따라 나에게 맞는 맞춤 환경으로 설정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환경설정에 들어가면 좌측의 기본, 보기, 개인정보, 친구목록, 메시지, 알림, 파일, 공유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옵션을 바꿀 수 있으니 적용 상태를 확인하면 될 겁니다.

 

이상으로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우측 다른 곳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니 많은 분들이 알게 됐으면 좋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