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aver Pay는 2015년부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계정 아이디를 이용해 구매, 송금, 선물 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가끔 온라인에서 쇼핑을 하게 될 때가 있을 텐데 이때 네이버 아이디를 활용하면 간편하게 상품을 검색하고 결제 및 환불받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

 

최초에 카드와 계좌 등록을 마쳤다면 이후 다음부턴 공인인증서나 문자 메시지의 번거로운 인증 절차를 진행할 필요 없이 비밀번호만 적어서 결제 처리를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그래서 요즘 인터넷 쇼핑몰을 보면 Naver Pay와 연동되어 있는 곳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지식인에 올라온 질문에 대답을 성실하게 하여 채택된 적도 많고 내공과 함께 특정 기간에 룰렛이벤트로 포인트를 받았었던 적이 있습니다.

 

어느날 문득 현재 얼마 정도 쌓였는지 궁금해서 확인해 보니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많이 쌓여있어 기분이 좋았는데 저처럼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많은 분들은 네이버페이 현금화 또는 활용법은 어떤 게 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참고로 적립과충전 포인트 2가지로 나뉜 걸 볼 수 있는데 충전 Point 같은 경우 내가 직접 충전한 잔액만 인출 신청이 가능하며 무상으로 지급받은 포인트는 인출 신청을 진행할 수가 없다고 해요.

 

 

 

 

또한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애드포스트의 광고 수익을 N Pay로 전환시킨 후 받게 되는 경우도 해당될 수 있으니 블로그 또는 카페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며 잔액 충전을 취소하게 되면 이메일 주소와 계좌번호를 등록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세내역을 통해 접수된 총 합계를 볼 수 있고 NHN으로부터 다시 돌려받을 수가 있고요.

 

728x90

 

보통 신청한 후 1일 이내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될 것이며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를 선택했을 경우 1~2일 영업일 기준으로 추가 소요될 수 있고 신청 접수 내역을 메일로 다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적립된 포인트는 아쉽지만 정상적인 방법으로 본인 통장에 인출하는 것은 어렵고 사용처를 확인해서 네이버 로고가 표시되어 있는 쇼핑몰 또는 기프티콘을 구매하고 나서 다른 곳에 되파는 방법을 시도할 수도 있으니 알아보면 될 거예요.

 

예를 들어 기프티콘을 사서 모바일 쿠폰 중고거래 사이트인 니콘내콘에 팔거나 중고장터 같은 곳에 약간의 손해는 있을 수 있지만 네이버페이 현금화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니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정리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받았던 포인트는 현금으로 인출하는 신청을 진행할 수가 없고 환불도 불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시면 되겠고 현금화하는 과정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사용처로 쇼핑, 디지털콘텐츠, 예약 등 가맹점을 알아보시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하니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