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스팀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Steam은 Valve Corporation에서 만든 인터넷 기반의 글로벌 온라인 게임 접속 플랫폼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 각국에서 개발된 게임이 스팀에 등록된 후 이용자가 원하는 게임을 직접 주문해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게 돕는 서비스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의 많은 유저분들이 접속을 하고 있는 상태인데 아직까지 이러한 플랫폼을 몰랐거나 어떻게 이용하는 건지 자세히 몰라서 등록하기를 미루고 있던 분들도 있을 텐데 계속 관심이 가고 이용하고픈 마음이 있어 등록하는 걸 결정했다면 안내하는 내용을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될 거예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스팀에서 게임을 즐기며 게이머들과 사이좋게 어울리고 싶다면 우선 포털 사이트에서 '스팀'을 입력 후 찾은 다음 검색 결과로 나온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도록 합니다.

 

 

 

 

그러면 이러한 메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을 텐데 스팀 회원가입 방법은 우측 위에 [login] 링크가 있으니 눌러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되겠고요.

 

 

 

 

넘어간 화면에서 우측 아래를 보면 [Join Steam] 버튼이 있으니 누르면 되는데 새로운 계정을 만들면 자유롭게 게임에 참가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을 테니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국가 선택, 자동 방지 문자 입력, 동의서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 동의 체크하여 밑의 [Continue]를 눌러주세요.

 

 

 

 

이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을 해야 되는데 Steam에서 보낸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하면 될 것이며 이 과정 중에 혹시 문제가 생겼거나 이메일을 받지 못했을 땐 밑에 내용을 확인 후 하나씩 살펴보길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도착했다면 메일을 열고 계정 생성을 마치기 위해 인증하시면 되는데 확인하기 위한 차원에서 [Create My Account]를 눌러주세요.

 

728x90

 

그러면 이메일이 확인됐다면서 이 창을 닫은 다음 계정 생성을 완료하기 위해 다시 돌아가면 되고 스팀 회원가입 방법 마지막 단계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절차를 마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름을 적고 옆에 이용 가능 여부 확인을 눌러서 유효한지 알아본 다음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강력한 암호를 위해 영문 또는 숫자와 기호를 조합해서 넣는 게 보안상 안전할 테고 밑에 [Complete Sign-up]을 눌러주세요.

 

잠시 응답을 기다리고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다시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우측 상단을 확인하면 아이디가 표시된 걸 볼 수 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주문해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자신의 계정 목록을 누르면 로그 아웃, 계정 정보, 환경 설정, 언어 변경, 프로필보기의 메뉴를 볼 수 있으니 추가 설정이 필요할 경우 선택해서 입력하거나 바꾸시면 돼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