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KakaoTalk는 스마트폰용 무료 통화 및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그런데 사용 중 상황에 따라 문제가 발생하거나 어쩌다가 계정이 정지되는 일이 벌어지게 된다면 당황스러울 수 있으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도 확실한 답을 듣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직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위해 전화를 시도하고 싶을 때가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불건전한 행위로 인해 카카오의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상태일 경우 해제 만료 시점은 없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고 부정 이용으로 위반하여 기록된 내용은 탈퇴 처리되고 최대 1년간 보관 후 파기된다고 해요.

 

 

 

 

그렇지만 이러한 문제가 아니라면 계정 사용이 가능할 텐데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우선 앱을 실행한 다음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 [전체 설정]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설정에 관한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지만 맨 아래에 [고객센터/도움말]이 있으니 눌러주세요.

 

 

 

 

이동한 화면에서 문의하기를 누르면 상황에 따른 목록에서 문제 현상을 선택하고 답변받을 이메일 주소와 파일을 첨부하여 원인 파악 후 상담을 할 수도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고 또 다른 방법으로 이용 및 정책 항목에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눌러 궁금한 사항에 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내용 중간에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 부서로 문의 가능한 번호를 알 수 있을 것이며 전화를 해보면 되는데 참고로 평일(월요일~금요일) 10:00시부터 18:30분까지 문의할 수 있으며 메시지를 받을 번호를 입력한 후 자신의 순서가 될 때까지 잠시 기다릴 필요가 있을 겁니다.

 

728x90

 

또한 도움이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될 텐데 이럴 땐 자판을 입력해서 물어봐야 하니 모바일보다 PC에서 상담하는 게 편할 거예요.

 

 

 

 

이렇게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게 되어 접수하면 질의문답할 수 있는 채팅방이 만들어질 것이며 이후 알림톡이 도착하는데 챗봇을 시작하거나 이용방법을 읽어본 후 시작해도 괜찮을 것입니다.

 

이제 상담원 전환도 가능하니 선택하시면 되겠고 메뉴를 눌러 상담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어요.

 

 

 

 

신청이 접수되면 담당자와 연결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리고 이후 메시지가 오면 문의할 수 있는데 아쉽게도 직접적인 유선상담이 가능한 서비스가 종료됐다고 하니 채팅으로 물어봐야 될 것이며 질의문답을 시작하고 나서 3분 동안 입력이 없을 시 자동 종료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니 계정 및 이모티콘 스토어 문의나 메시지 발신 지연 및 불가, 보이스톡/페이스톡, 카카오TV, 채널, 검색, 오픈채팅, 톡게시판, 알림/수신 지연 및 불가, 게임, 키즈폰 등 문제가 발생했을 때 알려드린 단계적인 과정을 거쳐 질의문답하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거예요.

 

사실상 전화연결은 어려운 상태이지만 메시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으니 문의할 게 있는 분들은 시도해 보면 되겠고 이상으로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대처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