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morph vox pro 설치 및 사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를 활용하다 보면 여러 가지의 상황에 따라 목소리를 바꾸고 싶은 적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며 게임이나 인스턴트 메신저, 스튜디오에서 음성을 전달하려 할 때 내 목소리는 감추고 다른 사람의 음성으로 재미를 느끼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나중에 진짜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주면서 상대를 화들짝 놀라게 할 수 있어 재밌을 텐데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웹상에서 찾아보면 많겠지만 새로운 차원의 음성 변신과 좀 더 나은 고품질의 목소리 변환기를 사용하고 싶을 수 있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시간과 돈을 절약하여 사용 가능한 음성 변조 프로그램을 알려드릴 테니 확인해서 이용해 보면 유용함을 느끼고 도움 될 것입니다.

 


 

참고로 아쉬운 부분이지만 시험 버전으로 7일간 무료 사용이 가능하고 기간이 종료되면 비용을 지불해서 소장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morph vox pro'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Screaming Bee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중간에 [시험 사용] 버튼이 보일 것이며 응답을 기다리면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으니 잠시 후 지정된 곳을 들어가 실행해 주세요.

 

 

 

 

그러면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날 것이며 밑에 [설치]를 눌러 안내에 따르면 되는데 사용권 내용에 동의하고 인스톨 후 프로그램 실행 여부, 저장될 폴더 경로 선택 등의 설정을 모두 마치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과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올 것이며 이메일과 이름, 성, 연령을 적으라고 요청하지만 모두 공란으로 내버려 둔 상태에서 [제출]하셔도 돼요.

 

728x90

 

이제 목소리 변신 프로그램인 모프복스 프로 실행 창이 열릴 테니 본격적으로 사용해 보면 될 것이며 다양한 기능이 준비되어 있고 나름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자유롭게 이용하면 될 텐데 참고로 변신 후 음성은 스피커마다 약간 다를 수도 있습니다.

 

 

 

 

morph vox pro 변환기의 우수한 목소리 변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남자에서 여자, 여자에서 남자, 평범한 사람에서 은하의 지배자, 리치왕의 악마적 웃음, 악마, 사이보그 워리어, 교통 체증 한가운데의 남자에서 여자로 변경할 수 있어요.

 

목소리 선택, 트윅, 코러스, 왜곡, 에코, 모노톤 등의 효과와 그래픽 이퀄라이저 조절, 음성에서 효과음, 환경음을 설정할 수도 있으니 만족스러울 것이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호환성이 좋은 편이니 게임과 메신저, 스튜디오 환경에서 사용해 보시고 다른 제품과는 다른 차별화된 여러 가지의 프리미엄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니 상당히 유용할 것입니다.

 

 

 

 

또 하나 환경설정으로 들어가면 일반 스킨, 음향, 장치, 단축키 설정을 통해 세부적인 관리를 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변경하며 쓸 수 있을 것이며 이상으로 morph vox pro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음성 체인지하고 싶을 때 직접 사용해 보면 마음에 들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