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대선소주 도수 및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성인이 되어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직장 동료나 상사 분들과 회식을 할 때가 있으며 개인적인 만남으로 친구들과 오랫만에 만나서 근황도 묻고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기 위해 술자리를 같이 할 수 있을 텐데 이때 빠질 수 없는 게 소주입니다.

 

 

 

 

그렇지만 잘 마시지 못하거나 여성 분들 같은 경우 금방 취하기도 해서 자신에 주량에 맞게 마셔야 필름이 끊기지 않을 것이며 다음날 정신 차릴 수 있으니 조절해야 되는데 술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고 어떤 걸 마시느냐에 따라 취기를 금방 느낄 수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걸 알 텐데요.

 

물론 기분도 좋고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져 나도 모르게 주량에 맞지 않게 과음을 할 때도 있지만 무리해서 마시다가 실수를 하거나 무례한 행동을 범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역이나 브랜드별 다양한 종류의 술이 존재하고 있지만 제대로 알고 마셔야 덜 취할 수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은 대선소주 도수 및 가격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대선은 대선주조라는 제조업체에서 만들고 있는 술로 장기 숙성된 증류식 소주 블렌딩하여 한층 더 깔끔하고 순하지만 마셨을 때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자매품으로 알려진 C1(시원)과 부산 대표 주력 상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상태입니다.

 

 

 

 

2014년 1월 출시됐고 17년 초에 다시 리뉴얼이 진행됐으며 원적외선 숙성공법의 힐링스톤 원적외선 파장으로 오랜 시간 숙성된 것과 같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요.

 

88년의 역사가 담긴 부산향토기업에서 선사하는 최고가의 천연감미료인 토마틴 첨가물을 첨가한 이 술은 4가지 용량으로 구분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징을 정리해 보면 360ml는 대형·할인매장이나 업소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360ml와 640ml Pet는 등산이나 낚시, 여행 등에 잘 어울리며 특히 640ml는 다양한 음용기호에 맞췄다고 해요.

 

1800ml Pet도 있는데 가정에서 많은 양의 술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제작됐고 대선소주 도수는 모두 똑같이 알코올 16.9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728x90

 

재작년 초쯤에 기존과 다른 용량인 700ml를 3만 병만 한정 출시했었는데 이 브랜드를 기억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젊은층에도 알려지게 됐으며 부담 없는 출고가로 인해 반응이 좋았다고 하여 현재 소비자들의 요청이 이어져 이후 자이언트 버전으로 또 다시 출시됐다고 하니 이제 업소 및 슈퍼마켓 매장에서 또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은 어디에서 사느냐에 따라 약간씩 다를 수 있는데 슈퍼마켓의 경우 1300~1500원 정도이며 대형마트는 1200원 정도이지만 편의점에선 대형마트에 비해 300원 더 비싸고 업소에서 찾으면 3000원 선에서 주문할 수 있지만 일부 업소에선 500~1000원 가량 상승한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최근 원재료와 부자재 등의 원가 상승이 출고되는 가격의 인상 요인이라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가끔 술자리가 있을 때 드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적당히 조절하지 못해 과음하면 실수하거나 분위기를 망칠 수도 있으니 지나치게 마시지 말고 주량에 맞게 드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대선소주 도수 및 가격에 대해 정리 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