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세이클럽 음악방송 듣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Say Club은 네오위즈가 서비스를 시작한 세계 최초 멀티미디어 웹기반 종합 커뮤니티 사이트로 알려졌으며 온라인상에서 편하게 음악 방송을 들을 수 있어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1인 미디어, 개인 인터넷 방송이 인기를 끌고 주목받을 수 있어 누구나 영상을 만들어서 업로드하기도 하고 실시간 방송을 시작해서 시청자분들과 채팅을 통해 소통하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플랫폼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예전부터 유명했던 Say Club은 지금까지도 사용자가 많은 편이며 대부분 성인분들이 접속을 하시는데 트로트나 7080 노래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장르와 연령별로 가요, 댄스, 트로트, 클래식, 힙합, 락/메탈, 재즈, 기타 등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방송이 지원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방에 입장하여 진행자와 소통하고 노래도 편하게 들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도 계속 사이트가 유지되고 찾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 걸 볼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세이클럽 음악방송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관심이 생긴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포털 사이트애서 '세이클럽'을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 사이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이곳을 이용하면 음악방송은 노래는 물론 채팅과 미팅, 메신저 타키, 게임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시간 가는 줄 모르실 텐데 상단 메뉴 중에 [음악방송]을 눌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바뀐 화면 중간을 보면 장르와 연령별 방송으로 구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원하는 장르나 나이별로 모일 수 있는 링크가 정리되어 있으니 들어가고 싶은 곳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가요를 선택하니 카테고리 안에 속한 다양한 방송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참고로 방송국 순위가 결정되는 요인은 최근 3일 동안 장미 꽃, 청취자, 방송국 방문자 수를 모두 종합하여 결정된다고 하며 비로그인 청취자 같은 경우 순위에 반영되지 않는다고 표시되어 있어요.

 

 

 

 

목록 중 우측을 보면 재생 버튼이 있으니 마음에 든 곳에 들어가기 위해 재생 아이콘을 누릅니다.

 

 

 

 

잠시만 기다리면 세이클럽 음악방송을 들을 수 있는 창이 나타날 테니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 매번 이렇게 접속하는 방식이 번거롭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 텐데 표시한 모양을 눌러 세이라디오를 설치하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좀 더 간편하게 노래를 감상할 수 있어 좋을 거예요.

 

728x90

 

세이라디오를 이용하면 4만여 개의 다양한 채널에 접속할 수 있고 장르별 24시간 전문 방송, 개성 넘치는 스타 CJ를 만나 소통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신청곡을 올려 참여할 수 있어 좋을 겁니다.

 

또한 방송중인 곡을 찾아 들을 수 있고 가사보기, 최근 들은 방송 저장, 자동 로그인, 작업 표시줄 트레이에 넣고 가볍게 사용하기 등 도움이 되는 편리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유용할 거예요.

 

 

 

 

선택한 방을 살펴보면 시간표가 있으니 내가 좋아하는 CJ가 언제 방송을 시작하는지 날짜별로 확인할 수가 있으니 이용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세이클럽 음악방송 무료로 듣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