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넷플릭스 회원가입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etflix는 스트리밍 미디어, on demand video, DVD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다국적 엔터테인먼트 기업이자 온라인 인터넷 텔레비전 네트워크 업체로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 게임기, DVD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100여 개의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영화, 드라마, TV 프로그램 등 재미있는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세계 최대의 유료 동영상 서비스로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고 최근에 영화 옥자와 예측불허 추리 예능인 범인은 바로 너를 시작으로 진행하여 본격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점점 늘려나가면서 국내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인데요.

 

그래서 이러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계속 늘고 있는 상황이며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 건지 궁금할 수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혜택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용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계정 등록의 경우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 달 동안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해 보고 나중에 확실히 결정하셔도 될 것이며 기간이 종료되기 3일 전 이메일을 통해 이 사실을 공지할 테니 확인 후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서 'Netflix'를 검색해 보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 보시면 되고 신규 이용자일 경우 30일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먼저 무료체험부터 해볼 수 있어 좋을 겁니다.

 

 

 

 

응답을 기다리면 다음 페이지로 연결될 것이며 3단계의 과정을 진행하면 되는데 안내 사항으로 종료되기 전까지 요금이 청구되지 않고 무약정, 무위약금 해지도 쿨하게 언제든지 결정할 수가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밑에 [멤버십 요금제 보기]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해 보세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3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있는 멤버십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언제든지 변경 가능하니 상단 항목을 선택한 후 밑에 [다음]을 눌러주시고 참고로 결정한 멤버십에 따라 HD 화질, UHD 화질, 동시접속 가능 인원에 차이가 있음을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 회원가입 2단계로 계정 등록을 해야 될 텐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 가능하니 좋을 거예요.

 

728x90

 

마지막에는 결제 정보를 등록하시면 되는데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하고 싶어도 필수로 카드 정보를 정해야 된다고 안내하고 있으며 종료되기 전에 해지하면 비용이 청구될 일은 없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카드 번호와 만료되는 날짜, 이름, 생일, 생월, 생년을 입력란에 각각 적은 후 밑에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 관련 내용에 동의하고 멤버십 시작을 누르면 단계적인 과정은 완료될 것이며 본격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 영상을 선택해서 재밌게 시청할 수 있을 거예요.

 

 

 

 

많은 사람들이 한 달만 딱 채우고 해지할 거라는 생각을 갖고 있지만 나중에 확인해 보니 사업적인 측면에서 적자를 보지 않고 오히려 주가 그래표를 봐도 상승 곡선을 타며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계속 연장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알 수 있고 그만큼 이용해 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는 걸 알게 될 겁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계정을 등록하는 과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