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aimp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해서 듣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며 현재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웹상에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지원을 하고 있지만 윈앰프 스타일의 무료 오디오 재생기인 AIMP는 XMPlay의 베이스 엔진을 기반으로 하여 가볍고 안정적이기 때문에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18band 이퀄라이저와 사운드 효과 내장, CoverArt 다운로더와 녹음기 및 태그 편집기, 오디오 라이브러리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비주얼 효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고 인터페이스 구성이 직관적인 편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하실 거예요.

 

프리웨어 미디어 플레이어로 이용하시면 만족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필요한 분들을 위해 설치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열고 나서 검색창에 'aimp 다운로드'를 입력한 후 찾으면 소프트웨어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링크를 클릭해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공식 사이트로 넘어가서 설치 및 자세한 사용법을 살펴볼 수 있을 거예요.

 

 

 

 

개발사의 메인 화면이 나타나면 상단에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버전의 링크가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운영 체제를 선택하면 되고 PC에서 받을 땐 다음 화면의 Download from에서 지원하는 4가지 경로가 있지만 첫 번째 링크를 눌렀습니다.

 

 

 

 

응답하여 연결되면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지정된 폴더로 진입하여 에임프를 찾아서 실행하면 잠시 후 언어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는데 Korea(KR)로 표시된 그대로 [OK]를 눌러 진행해 주세요.

 

 

 

 

이제 에임프 설치 마법사 창이 열리면 시작하기 전에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게 좋을 거라고 안내할 테니 확인 후 [다음]을 누릅니다.

 

 

 

 

aimp 다운로드 과정으로 라이센스 내용이 나오는데 조건에 대한 동의 표시에 체크를 하고 넘어가서 대상 경로 및 프로그램 버전을 확인한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시작 메뉴 그룹 만들기, 윈도우에 통합, 오디오 재생 목록 파일을 연결과 윈도우 익스플로러의 콘텍스트 메뉴에 메뉴 항목 추가 등의 설정을 최종적으로 살핀 후 [설치]를 진행할 경우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파일 추출 및 매개 변수 구성 중 표시를 보여주는 마법사 창을 볼 수 있는데 잠시 동안 기다리면 되고 [완료]를 눌러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인스톨 과정을 마치면 창이 열리면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의 구성을 살펴볼 수 있으며 음악 재생 시 필요한 기본적인 메뉴는 상단 쪽에 위치해 있고 음악을 추가하면 트랙, 파일 이름, 제목, 앨범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창을 최소화하면 우측 밑에 작업 표시줄에 있는 시스템 트레이 위쪽에 간소화된 메뉴가 위치하게 되니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매유 유용할 것입니다.

 

나머지 궁금한 점과 좀 더 자세한 사용법은 공식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것이며 이상으로 aimp 다운로드 과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