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반디카메라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내용이나 이미지, 영상의 일부분이 필요할 때가 있고 따로 저장을 해서 사용하고 싶은 상황이 생길 수 있을 겁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툴을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지만 이번 내용에서 소개할 프로그램은 반디카메라로 컴퓨터 화면에서 원하는 영역에 사각 틀을 이용해서 쉽고 빠르게 캡처한 다음 저장할 수가 있어 유용하게 쓸 수 있는데요.

 

긴 웹페이지를 한꺼번에 캡처하거나 원하는 특정 프로그램만 선택하여 캡처, 클립보드에 이미지를 복사해서 바로 붙여넣기 등의 여러 가지로 편리한 기능을 다룰 수 있으니 사용해 보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참고로 현재 프리웨어 서비스로 지원하고 있으니 개인(가정), 기업(회사), 관공서, 학교, 군부대, 피씨방 등 언제 어디에서나 무료로 쓸 수 있으며 만약 최신 버전에 문제가 있거나 운영 체제 XP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이전 버전을 받으시면 될 텐데 그런 의미에서 반디카메라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반디소프트'를 입력할 경우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데 아래 카테고리 중 표시한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설치 가능한 페이지가 열릴 것이며 중간에 버튼을 눌러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으시면 돼요.

 

728x90

 

지정된 곳에 진입하면 BANDICAMERA-SETUP 파일이 있으니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면 될 텐데 처음에 설치하기 전 약관 내용을 안내할 것이며 전체적으로 읽어본 후 동의 및 설치를 누릅니다.

 

 

 

 

이제 설치 중 표시가 뜸과 동시에 금방 완료되는 걸 확인할 수 있으니 [닫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바탕화면에 추가적으로 생성된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반디카메라의 창이 열리는 걸 볼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창을 이동해 보면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고 원하는 곳에 마음대로 창을 조절하며 다룰 수 있어 무척 유용할 거예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반디카메라 다운로드를 마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단을 보면 캡처부터 편집, 영역, 연속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볼 수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설정하여 적용하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과 주요기능은 이미지 파일로 형식으로 만들 때 PNG와 JPEG로 저장할 수 있고 캡처 시간 간격을 조정해 연속 캡처도 가능하며 길이가 긴 페이지도 스크롤을 조정할 필요 없이 한 장의 이미지로 만들 수 있어서 상당히 좋고요.

 

또한 캡처했을 때 마우스 커서도 보이게 할 수 있고 단축키 설정은 물론이며 최적의 화질과 용량을 자동적으로 찾아서 저장할 수 있는 포맷 자동 선택 기능도 제공하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이처럼 웬만한 기능은 모두 다뤄볼 수 있을 테니 효율적인 일 처리가 가능할 것이며 단축키 설정을 통해 작업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좋을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