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페이스북 페이지 이름 변경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중 대표적으로 잘 알려진 Facebook은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하여 가족과 친구, 아는 지인들과 메신저 및 사진,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랫동안 전 세계의 많은 분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계정을 관리하면서 주변의 많은 사람들과 자신의 근황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여러 사람들과 인맥을 형성할 수가 있어서 좋고 또 다른 용도로 자기만의 페이지를 운영하여 홍보를 하거나 게시물을 올려 관심사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여러모로 매우 유용한데요.

 

이렇게 SNS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니 좋고 나만의 페이지를 오픈하여 브랜드화시키거나 단체, 비즈니스 명의로 사용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가 있어 원하는 유형을 찾아 선택하고 시작하게 된 사람들이 많은데 처음에 등록했던 이름이 나중에 마음에 들지 않거나 상황에 따라 다른 명칭으로 바꾸고 싶은 적이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처음 시작했을 경우 어떻게 바꿔야 될지 몰라 헤매고 있는 상황일 수 있는데 페이스북 페이지 이름 변경 가능한 방법은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설명해 드릴 내용을 참고해서 따라하면 금방 바꿀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 이 내용을 확인하면 되겠고 모바일보다는 PC 환경에서 바꾸는 게 쉬우니 알고 계시면 될 텐데 우선 자신의 Facebook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우측 상단 역삼각형 모양을 누르면 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니 클릭해 줍니다.

 

 

 

 

저의 경우 생활속의 꿀팁이라는 페이지를 개설 후 관리하고 있는데 다음 화면에서 좌측을 보면 더 보기가 있는 걸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한 후 [정보]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중에서 이름 옆을 보면 [수정] 링크가 있으니 눌러주세요.

 

728x90

 

이제 새 페이지 이름 요청 팝업창이 나오는데 새로운 명칭으로 바꿀 경우 페이지에 대한 정보가 반영되어 있어야 하며 Facebook은 이에 대해서 비즈니스, 브랜드, 단체의 정체성을 보호하기 위해 변경된 이름을 검토할 거라고 합니다.

 

 

 

 

그러니 페이스북 페이지 이름 변경을 진행하기 위해 명칭을 입력하시면 될 텐데 참고로 다른 사람, 비즈니스, 단체를 사칭해서 오해를 사면 안되고 'Facebook' 단어를 약간 변형하여 포함하거나 '공식'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도 안되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공격적인 용어 또는 문구를 사용하는 것도 어렵다고 안내할 거예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을 경우에는 아래에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시면 되고 원하는 명칭으로 바꾼 다음 아래 쪽에 [계속]을 눌러 넘어갑니다.

 

그러면 이름 변경 요청 확인 창이 나올 테니 오타가 있지는 않은지 잘 살펴보시고 검토가 진행되는 과정은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하며 상황에 따라 추가 정보를 요구할 수 잇으니 알고 계시면 될 거예요.

 

 

 

 

또한 정상적으로 변경에 대한 승인이 완료된 후 비공개 페이지로 설정하거나 7일 이내에 또 다시 이름을 바꿀 순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업데이트된 알림이 가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상 없을 시 밑에 [변경 요청]을 누르면 되고 페이지 지원 관련 메시지함을 통해 언제든지 진행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이름 변경 과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