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anysign for pc 점유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애니싸인이라는 이 보안 프로그램은 한컴시큐어에서 만든 Non-ActiveX 기반 솔루션으로 다양한 OS와 브라우저에서 공인인증 및 암·복호화 작업을 수행하는 웹구간 암호화 제품이며 웹 표준화, 접근성, 장차법 등을 모두 표준으로 준수하여 검증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제품의 특징과 장점으로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 연동성을 소개하고 있으며 사용자 인증, 암호화, 전자서명 등 안정적이고 강력한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공공기관이나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자주 이용되고 있는 상태인 걸 확인할 수 있을 텐데요.

 

 

 

 

그렇지만 이러한 프로그램은 이용하고 나서 사라지는 게 아니라 한 번 설치하게 될 경우 컴퓨터 프로세스의 백그라운드에 상주하여 CPU 점유율을 높게 차지하는 걸 볼 수 있는데 이럴 경우 컴퓨터의 처리 속도가  점점 느려지거나 끊김 현상을 느끼게 되어 사용 시 불편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진행하려는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필수로 anysign for pc 다운을 받았겠지만 사용한 후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가 아닐 경우에는 찾아서 중지시키는 게 원활한 PC 사용에 좋을 거예요.

 

728x90

 

그렇지만 컴알못인 일반인은 어떻게 대처해야 될지 잘 몰라서 버벅거리거나 끊기면 끊기는 대로 그냥 불편을 감수하며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공인인증서를 사용한 다음 필요한 업무를 마치고 바로 제거하는 게 좋지만 어쩌다 보면 제대로 신경 쓰지 못하고 지나가게 되는 경우가 많아 지우지 않고 속성으로 들어가서 시작 유형을 수동으로 변경하는 게 나을 거예요.

 

 

 

 

우선 키보드에서 windows+R키를 동시에 눌러주면 실행창이 열리게 되는데 명령어 입력란에 services.msc를 적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잠시 후 서비스 창이 열릴 것이며 여러 가지의 목록이 보이지만 여기서 애니싸인을 찾은 다음 우클릭해서 [속성]을 누르고 창을 추가로 열어주세요.

 

 

 

 

이제 anysign for pc launcher의 속성이 열리는데 시작 유형이 자동으로 되어 있지만 목록을 눌러 [수동]으로 변경해 주시고 서비스 상태가 실행 중이라고 표시되어 있으니 [중지]를 누른 다음 설정을 마친 후 정상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확인]을 눌러 창을 닫고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이렇게 적용하면 PC 전원을 껐다가 켜도 시스템 백그라운드에 계속 상주하지 않게 될 수 있으니 끊김이나 느려진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작업관리자를 열어 확인해봐도 애니싸인 프로세스 항목이 사라진 걸 볼 수 있으니 안심해도 되는데 만약 항목이 아지 존재하고 있다면 선택한 다음 우클릭하여 강제로 [작업 끝내기]를 하면 됩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