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SKT 컬러링을 설정해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인데요.

 

 

 

 

요즘엔 핸드폰을 나이대 상관없이 누구나 갖고 있는 생활 필수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통신 기기입니다.

 

자기 핸드폰이 디자인적인 면에서 예쁜 것도 좋지만 다른 부분에서도 남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을 뽐내고픈 마음이 생길 때가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설명해드릴 내용은 SKT 컬러링을 설정해 주는 방법이니 관심이 있으면 잘 보고 따라 해보면 되겠습니다.

 

컬러링(Coloring)은 단조롭기만 한 기계음의 통화연결음이 아닌 원하는 음악이나 다양한 소리로 바꿔 들을 수 있는 통신 부가 서비스로 한달에 일정 금액을 내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수신자가 컬러링을 설정해놨다면 음악이나 소리가 발신자에게 들려지는데 통화 연결이 되기 전 잠깐이지만 음악을 들으며 기다릴 때 지루하지 않으면서 듣기에도 좋을 것입니다.

 


 

 

 

이용하기 위해 포털 사이트에 SK텔레콤의 공식 홈페이지인 티월드(T world)를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 주세요.

 

 

 

 

사이트가 열리면 상단 좌측에 있는 메뉴인 [상품서비스] 부분이 보이는데 마우스를 올리면 다양한 항목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우측에 있는 모바일전용서비스의 [컬러링/벨소리] 메뉴를 눌러주면 되는데요.

 

 

 

 

이동된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면 SKT 컬러링과 벨소리의 Best 5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노래를 확인하고 싶을 땐 더보기눌러서 인기, 최신, 장르별의 다양한 노래를 찾을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해 직접 찾고자 하는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좋을 텐데요.

 

728x90

 

우측에서 듣기 아이콘을 눌러 미리 노래를 들어볼 수도 있으며, 구매나 선물하는 것도 가능하게끔 마련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듣기 버튼을 누르면 SKT 컬러링 미리듣기 창이 열릴 텐데 롱과 일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하이라이트와 전반부, 후반부의 선호하는 구간을 설정해줄 수도 있습니다.

 

단, 선물 기능은 다른 통신사 이용고객에겐 불가능하며, 컬러링 서비스 요금은 청구서상의 '콘텐츠 이용료'로 표기가 된다고 해요.

 

새로운 컬러링을 설정하면 기존의 컬러링은 삭제가 된다는 점은 참고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핸드폰에 컬러링을 넣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면 되겠고 이 외에도 핸드폰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부가서비스 마련되어 있으니 시간적인 여유가 될 때 한 번씩 살펴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