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모바일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현상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YouTube는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음악을 감상하거나 영화나 드라마, 스포츠 하이라이트, 실시간 방송 등 다양한 인기 영상을 볼 수 있어 심심할 때마다 보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또는 반대 입장으로 직접 크리에이터나 유튜버가 되어 편집해서 만든 콘텐츠 영상을 업로드하고 자신을 알리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좋아하는 채널을 구독하고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표시를 하면서 소통하는 것도 간편해서 좋고 여유 시간이 생기거나 심심할 때 드라마, 영화, 실시간 방송을 보려고 하는 사용자도 꽤 많을 것이며 간혹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인증 과정을 진행해야 돼서 당황스러울 때도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가끔 요청한 입력사항을 확인하고 정확히 적은 다음 제출했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았거나 오류 현상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때가 있어 난감하고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안내한 대로 진행해 봤지만 잘못된 사용자 정보가 5회 입력되어 더 이상 시도할 수 없어 난감하고 막막한 상황일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모바일 유튜브 성인인증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해서 순서대로 따라하면 에러 없이 통과되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른 아침이거나 늦은 밤 시간일 경우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인증을 정상적으로 완료하고 모든 검색 결과 또는 콘텐츠 영상을 보기 위해선 한국모바일인증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처리할 수가 있습니다.

 

 

 

 

어려움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 평일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6시 3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을 테니 전화해서 문제되는 오류 현상에 대해 설명하면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그에 따른 적절한 조치를 취해줄 것이며 전화가 어렵다면 이메일 문의도 가능하세요.

 

728x90

 

그렇지만 연락이 안 되거나 이메일 문의를 해봤는데도 답장이 늦고 있으면 답답하실 수 있는데 이럴 땐 설정 메뉴로 이동해 제한 모드를 확인해 봐도 좋습니다.

 

 

 

 

YouTube 앱을 실행하고 계정에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을 보면 자신의 원형 프로필이 보일 것이며 누른 다음 설정으로 진입해 일반 메뉴를 누르면 [제한 모드]가 활성화된 상태인 걸 볼 수 있어요.

 

그러니 해당 버튼을 눌러서 비활성화하면 건전하지 못한 콘텐츠 영상일지라도 필터링되거나 차단되지 않게 설정을 바꿔서 앞으로 모바일 유튜브 성인인증을 하지 않아도 되니 자유롭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없고 그대로라면 우회할 수 있는 대처 방법이 있는데 먼저 해당 영상 페이지를 열고 상단을 보면 영상의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www.youtube.com/ 뒤에 url 주소가 더 있는 걸 볼 수 있지만 www. 바로 뒤에 nsfw를 추가로 입력한 후 엔터를 누르면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추가로 열린 화면에서 권한 요청을 허용한 다음 해당 화면에서 다시 재생을 시도하면 인증할 필요 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요청에 따라서 정상적인 방식으로 해결하려고 했지만 어려움이 있을 땐 최후 대처 방법인 우회 사이트로 이동하면 보지 못하게 막은 동영상을 자유롭게 볼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거예요.

 

참고로 미성년자(청소년)는 건전한 콘텐츠만 보는 걸 권장하며 이 방법을 시도해선 안된다는 점을 인지해야 되고 어른일 경우 도저히 해결되지 않을 때 동일하게 따라하면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모바일 유튜브 성인인증 상황별로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정보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