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은 비디오 영상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유튜브란 사이트가 인기를 끌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정을 만들고 계신데 컴퓨터를 활용해서 본인이 직접 영상을 올리기 위해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할 겁니다.

 

 

 

 

이러한 툴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 종류가 알려져 있는 상태지만 어도비 시스템즈가 개발한 Premiere Pro는 타임라인 기반의 동영상 편집 응용 소프트웨어로 신속하게 다룰 수 있어 좋으며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원활한 제작이 가능한데요.

 

현재 셰어웨어로 지원하지만 정해져 있는 기간 동안 체험판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기능을 다루고 익히는 과정에 있어서 문제될 것은 없을 것이며 미리 사용해본 후 나중에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웹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로 신속한 비디오 편집, 실시간, 타임라인, 향상된 미디어 관리 및 컬러 그레이딩 등 다양한 효과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나름대로 깔끔하고 세련된 결과물을 제작할 수가 있고 직접 사용해 보면 만족할 거라 생각해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로드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고 간단하니 영상 편집 작업에 필요하신 분들은 이 내용과 방법을 참고해서 설치하면 될 겁니다.

 


 

 

 

먼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adobe premiere pro'를 입력 후 찾으면 소프트웨어 정보에서 관련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728x90

 

이후 공식 웹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상단 메뉴 중에서 무료 체험판을 선택하고 설치 준비가 완료되면 하단에 저장할 거냐고 묻는 팝업이 나오거나 자동적으로 Set-Up 파일이 저장될 테니 잠시 기다리면 되고 이후 지정된 경로에서 파일을 찾아서 실행합니다.

 

 

 

 

그러면 premiere pro CC 설치 프로그램 창이 열릴 것이며 Adobe 계정에 로그인하면 되는데 없을 경우 페이스북이나 구글로 접속하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인증되면 이제 잔여 시간 계산 중인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설치가 진행 중인 화면이 나올 테니 여유를 갖고 대기하면 완료될 거예요.

 

이렇게 알려드린 대로 쉽고 간단한 절차만 마치면 최신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로드 과정을 마친 후 본격적인 작업이 가능할 것이며 참고로 색상과 오디오, 효과적인 그래픽 툴 사용 외에도 애프터이펙트와 Audition, Stock를 비롯한 다른 앱 서비스와 연동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상을 다양한 디바이스 기기에서 편집할 수 있고 세밀한 작업이 가능하며 소셜 채널에 쉽게 공유할 수 있어서 좋을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