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비버리힐즈 폴로클럽의 데님패턴 남자드로즈 종류인 남성팬티 3종 세트를 착용한 후기 및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오랜만에 속옷이 부족한 것 같아서 인터넷 쇼핑 검색을 하던 중 쿠팡에서 디자인도 괜찮고 나름대로 마음에 든 남자드로즈 속옷을 찾아 유심히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BEVERLY HILLS POLO CLUB은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정통 아메리칸 캐쥬얼 상품으로 전세계 120여 개국의 백화점과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고 탁월한 제품과 기술력으로 성장하고 있는 언더웨어라고 합니다.

 

 

 

 

참고로 정품 인증 홀로그램이 없는 제품은 정품이 아니라고 하니 주의하시고 속옷 종류는 폴리스판 드로즈 3매입이며 색상은 블랙, 블루, 브라운이 있고 사이즈 같은 경우 95~110까지 있다고 해요.

 

 

 

 

물론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서 1~3cm 정도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 정도는 감안해야 될 점이라 생각하며 혼용률을 보니 폴리에스테르 95%, 폴리우레탄은 5%라고 하며, 세탁은 첫 1회 단독으로 손세탁을 해야 된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평가를 확인해 보니 사이즈도 정사이즈에 가깝고 색상도 PC 화면에서 본 것과 거의 비슷하거나 같다고 하며 대체적으로 보니 평가도 좋은 편이더라고요.

 

입었을 때 부드러운 촉감과 고탄력 아웃 밴드로 허리를 편안하게 잡아주고 신축성도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해서 쭉 살펴보면서 고민을 하다가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버리힐즈 폴로클럽의 데님패턴 드로즈 팬티는 감각적인 진스타일과 트렌디한 느낌의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폴로 로고가 보이고 튼튼한 봉제로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주문해 봤어요.

 

 

 

 

사실 그리 급한 건 아니라서 여유롭게 기다리고 있는 중이었는데 비교적 다른 곳에 비해 금방 배송됐고 포장지를 뜯어 보니 고급스럽게 케이스로 포장되어 있어서 케이스를 열기 전부터 기대됐습니다.

 

다른 때는 귀찮고 관심 없어서 어머니가 사오신 걸 그냥 입는 편이었는데 제가 직접 살펴본 후 주문한 속옷이라서 더 관심이 갔고 배송받게 된 시간은 스케쥴상으로 살펴봤을 때 샤워할 시간이 아니긴 했지만 빨리 입어보고 싶은 마음에 바로 샤워를 하러 들어갔고 다 씻은 후 입어봤는데요.

 

 

 

 

정말 생각했던 것보다 착용감과 신축성이 너무 좋고 재질도 상당히 부드러웠고 가벼운 원단이 사용된 거라 과장된 표현일지 모르겠지만 마치 속옥을 입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들 정도라서 만족스러웠고 잘 고른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속옷이 또 부족해졌을 때 다시 재주문할 의향이 생길 정도로 마음에 들었는데요.

 

이 내용을 보고 계신 분들도 데님패턴의 스판사각 드로즈에 관심이 생겼고 제품 정보를 더 알아보고 싶을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비버리힐즈 폴로클럽의 브랜드를 이용하면 마음에 들 것이며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확인해 보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coupa.ng/bgvYZV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