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모바일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은 온라인상에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또는 비디오 영상을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감상하고 즐길 수 있어 볼거리가 상당히 많아졌으며 검색을 통해 원하는 영상을 쉽게 검색해서 찾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상황에 따라 마음에 든 영상을 찾았을 땐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로 다운로드하거나 다른 기기에 따로 저장하고 싶은 적이 있을 텐데 예전보다 더 단순한 사용법으로 이런 작업이 가능해졌으니 과정을 확인하면 유용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개인 소장하고 싶은 비디오 영상을 찾았을 때 해당 링크 주소를 복사해준 다음 URL 주소를 변환 가능한 사이트 입력란에 붙여넣으면 오디오, 비디오 형식의 파일로 변환할 수 있어서 좋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모바일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 내가 관심을 갖게 된 동영상을 찾아야 될 텐데 저는 테스트해 보기 위해 유튜브에서 마음에 들고 나름 유익한 정보라 생각된 '남자 얼굴 하얘지는 법'의 영상을 선택했으며 재생 시 제목 밑에 [공유] 아이콘이 있으니 터치해 주시고 링크 공유 중 [링크 복사]를 눌러주세요.

 

 

 

 

이어서 인터넷 포털 사이트 창을 열어준 다음 'online video converter'를 입력할 경우 관련 사이트가 검색 결과로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첫 화면이 열리면 1위 무료 비디오 컨버터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리는데 이 중에 [비디오 링크 변환]을 선택하세요.

 

 

 

 

넘어간 화면을 보면 입력란이 마련되어 있을 텐데 방금 전 복사한 주소를 이곳에 붙여넣습니다.

 

다음으로 원하는 파일 형식을 결정하고 비디오 품질 상태를 변경하고 싶다면 [설정 더보기]를 눌러 240p부터 HD 1080p 중 선택해 주세요.

 

728x90

 

이제 마지막으로 [시작]을 누르면 준비 중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변환 작업이 이루어질 텐데 잠시 후 [다운로드]를 눌러서 저장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고 참고로 드롭박스에 바로 저장하는 것도 가능하니 모바일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후 원하는 경로에 Save하여 소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성공적으로 마음에 든 비디오 영상을 특정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파일 형식으로 내려받을 수 있어 만족스러울 것이며 음원도 추출도 가능하니 필요할 때마다 이용하면 유용할 거예요.

 

이상으로 온라인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 Online Video Converter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린 포스팅 내용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 내용이 정성이 담긴 글이라 느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