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지니뮤직의 genie play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 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genie music에서 제공하고 있는 지니플레이어는 음악과 동영상을 볼 수 있는 PC 음원 파일 재생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고 유무선 인터넷 음악 서비스와 콘텐츠 기획, 유통 사업을 통해 한국의 NO.1 음악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PC를 활용하여 실시간 장르/시대별, 뮤직비디오 영상 등 다양한 음악차트를 제공하며 최신곡의 새롭고 핫한 앨범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장르별로 세분화된 음악을 제공하고 있어 매우 유용한데요.

 

개인의 성향과 상황, 날씨를 고려해서 추천음악을 제공하며 마이뮤직에서 다운받은 곡 또는 만든 마이앨범 곡을 듣거나 관리할 수 있어 좋습니다.

 

원하는 곡을 찾아 내려받는 방법도 편하고 쉬워서 금방 적응할 수 있고 프리웨어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 상태이며 인기와 평판이 좋은 편인데 그런 의미에서 지니뮤직 genie play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genie music'을 입력 후 찾아보면 지니뮤직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시고 메인 화면이 열리면 우측 상단에 [PC플레이어]를 클릭한 다음 [지니 PC플레이어 설치]를 눌러 셋업 파일을 내려받아줍니다.

 

 

 

 

지니뮤직 genie player 다운로드 후 지정된 경로로 들어가면 geniemusic setup 파일이 있으니 더블클릭해서 실행해 주시고요.

 

728x90

 

조금만 기다리면 인스톨 창이 열리는데 안내에 따라 단추를 눌러 설치하면 되니 사용권 내용을 읽고 나서 동의를 해주세요.

 

 

 

 

이어서 대상 위치를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 넘어가서 [설치]를 누르면 최종 인스톨이 시작될 테니 여유를 갖고 대기하면 되겠습니다.

 

 

 

 

마침내 정상적으로 완료된 창이 뜨게 될 것이며 로그 자동 저장, 지금 시작에 체크된 걸 볼 수 있는데 [완료] 단추를 눌러 창을 닫아주시면 되겠고요.

 

 

 

 

업데이트 내용을 알리는 창이 뜨면 곡/뮤직비디오 정산 정책 변경과 서비스 기타 오류 수정 및 안정화를 위해 업데이트하라고 안내할 테니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제 로그인 창과 함께 지니뮤직 플레이어 화면이 열릴 것이며 기본 구성 인터페이스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 비로그인 상태여도 간단한 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를 선택해서 음악 목록을 볼 수 있으며 우측에는 재생시 필요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자유롭게 원하는 곡을 선택해서 감상하시면 돼요.

 

이상으로 genie player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해 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