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알피디에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알PDF는 피디에프를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이스트 소프트사의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합치기 또는 용량 줄이기, 수정 등 자유롭게 변환 및 편집을 할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컴퓨터를 활용하면서 문서 편집 작업을 진행하다 보면 상황에 따라 보완하고 수정해야 될 부분이 생길 수 있는데 그럴 때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서 문서 작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거예요.

 

차별화된 기능으로 간편하게 문서를 검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철저한 보안 상태가 유지되어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으니 만족스러울 것이며 버전별 폰트 호환성과 사용성 개선 및 버그 수정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어 믿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알피디에프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내려받으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알PDF'를 입력 후 찾으면 웹사이트 결과에서 홈페이지의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페이지가 열리면 프로그램의 간단한 정보를 알 수 있으니 살펴보시면 되겠고 우측에 [설치하기]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눌러서 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728x90

 

이후 지정된 다운로드 경로로 진입하여 찾아보면 ALPDF21.exe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도록 합니다.

 

 

 

 

허용하면 처음에 Setup loading이 진행될 테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고 다음으로 라이선스 동의로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 사용권에 관한 내용이 나오는데 읽어본 후 [동의]를 눌러주세요.

 

 

 

 

이어서 바로 통합 PDF 솔루션의 설치를 시작할 수 있지만 좌, 우 하단에 스윙브라우저, 알툴바 추가 설치에 체크가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필요 없을 경우 체크를 해제한 상태에서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기본 설정보다 좀 더 상세한 설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자 지정을 눌러서 직접 지정해 주시면 되고 마찬가지 좌, 우 하단을 보면 제휴 서비스 추가와 zum 홈페이지 설정에 체크된 옵션이 있을 것이므로 필요하지 않을 경우 해제한 후 최종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돼요.

 

 

 

 

이렇게 알피디에프 다운로드 과정을 마무리됐다면 이제 압축풀기를 해주시고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이러한 창이 열리는데 간단한 구성을 갖춘 인터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으니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다룰 수 있을 것입니다.

 

생성, 병합, 문구 편집, 변환 중 선택해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어 필요한 업무에 따라 선택해서 수행하시면 되고 상단 메뉴와 다양한 기능을 클릭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을 테니 몇 번 사용하다 보면 금방 알PDF에 익숙해지게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