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ezPDFReader 2.0g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인터넷상에서 전자문서를 열람하기 위해선 전용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하며 요즘엔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에서도 피디에프 파일이 자주 활용되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개인과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원활한 열람 환경을 제공하는 전용 뷰어 솔루션으로 많은 곳에서 사용하고 있는 상태이며 책장 넘김 효과 또는 양면 보기 등의 보기 방식, PDF 내 영상, 오디오 등 멀티미디어 재생 및 음성 읽기(TTS), 다양한 주석 기능을 통해서 원활하게 전자문서를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데요.

 

그러니 문서의 내용을 확인하고 열람하는 작업을 진행하는 일이 많은 업무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은 필수적으로 전용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을 텐데 상황에 따라 포맷을 했거나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서 재설치를 진행해야 될 때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ezPDFReader 2.0g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요즘 온라인상에서 민원 및 증빙서류를 발급받고 계신 분들이 늘고 있으며 관련된 홈페이지 중에 정부24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사이트에서 구 버전의 전용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을 겁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정부24'를 입력하면 결과로 사이트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동하시고 메인 화면이 열리면 우측 상단 쪽에 있는 전체메뉴 열기를 눌러 민원발급지원 하위 메뉴로 [프로그램 설치 확인]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보안 및 발급 프로그램 설치 확인 안내의 내용이 나올 것이며 아래에 기능 및 설치 상태를 살펴볼 수 있는데 맨 밑에 전자문서 전용뷰어로 민원 업무 처리(신청 및 발급)를 지원하는 이지피디에프리더를 [수동설치]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이제 지정된 곳에 ezPDFReader 2.0g  다운로드 파일이 생성된 경로를 찾아 들어간 다음 더블클릭해서 실행해 주시고요.

 

 

 

 

허용하고 잠시만 기다리면 설치 작업을 수행하는 창이 열릴 것이며 시작하기 전 가능한 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라고 하니 안내에 따르시면 되겠습니다.

 

진행되는 절차는 압축 해제 및 등록을 하는 과정이 이루어지게 될 테니 선택 후 최종 설치가 되기를 대기하시면 되겠고 잠시 후 정상적으로 완료된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ezPDFReader 2.0g 설치를 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작성된 파일을 열고 싶다면 이 프로그램을 실행한 다음 좌측 상단에 [열기]를 눌러 파일이 있는 경로로 이동한 후 선택을 해주시면 전자문서를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상단의 메뉴를 통해서 확대 및 축소,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 등의 기능을 이용해서 쉽고 편하게 작성된 전자문서의 내용을 볼 수 있으니 업무 진행이 원활하고 유용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