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인 memu에 관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심심하고 무료할 때 게임을 즐기려는 분들이 많은데 오랜 시간 동안을 불편한 자세에서 집중하게 될 경우 점점 몸이 뻐근해짐을 느끼고 작은 화면을 조작하다 보니 의도한 것처럼 제대로 실력 발휘가 되지 않아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을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가능한 방법을 찾기 위해 알아보는 분들이 계속 늘고 있는데 Emulator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알려진 미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모바일에서 즐겼던 게임을 PC에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니 설치 후 사용하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미뮤가 다른 앱플레이어 다른 점이 있다면 최신 안드로이드 기반의 휴대폰 대비 2배 정도나 되는 속도감을 느낄 수 있고 최대 9개까지 진행할 수 있는 멀티 실행이 가능하며 뛰어난 호환성으로 다양한 하드웨어에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손쉬운 동영상 녹화와 편집 작업이 가능하고 핸드폰 게임 리뷰어들을 위한 최고의 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니 이용해 보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거예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간단하기 때문에 익숙지 않은 초보자분들도 금방 과정을 완료할 수 있는데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로 들어가서 'memu'를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중간에 [DOWNLOAD] 버튼이 보일 테니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 주시면 될 거예요.

 

 

 

 

지정된 폴더로 이동해서 파일을 찾은 다음 더블클릭 후 실행하면 노트북 모양의 창이 열리는데 [설치]를 클릭하시면 되겠고 지정된 경로를 직접 선택하고 싶다면 사용자 지정에서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압축 해제 과정이 진행될 것이며 사용자의 PC 환경에 따라서 일부 소요 시간이 있으니 잠시 여유를 갖고 대기하면 되는데 정상적으로 과정이 완료되면 실행되어 미뮤 사용 가이드가 나올 거예요.

 

728x90

 

이렇게 익숙한 인터페이스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쉽게 생각하면 핸드폰 화면을 컴퓨터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우측을 보면 자주 사용하는 도구, 추가 설정, 소프트키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도움 될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앱플레이어를 본격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Google 계정에 로그인할 필요가 있는데 플레이스토어를 클릭한 다음 계정 정보를 입력하면 등록 과정을 마칠 수 있을 것이며 내가 원하는 게임을 검색해서 설치하는 것이 가능할 거예요.

 

 

 

 

또한 게임 진행 화면을 캡쳐할 수 있고 상황에 따라 녹화도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할 것이며 일반 Android 사용법과 동일하니 처음 이용하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다룰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할 것입니다.

 

memu app player 이용하면 모바일 게임을 PC 화면에서 좀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을 테니 편한 자세에서 멋진 실력을 뽐낼 수 있을 것이며 좀 더 자세한 사용법을 알고 싶다면 공식 사이트에서 미뮤 앱플레이어 카페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등록해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