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터넷 팝업창 제거 프로그램인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컴퓨터를 사용하면 거의 대부분 자연스럽게 인터넷에 접속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서 언제부턴가 갑자기 원하지 않는 광고 팝업창이 뜰 때가 있어 당황스럽고 난감할 수 있는데 컴알못이거나 초보분들은 어떻게 대처해야 될지 몰라 방치한 상태로 불편함을 감수하며 사용하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그렇지만 이런 상태가 발생하더라도 관리하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두면 각종 이상한 프로그램이 계속 설치되어 컴퓨터의 성능을 점점 저하시키고 처리되는 속도가 느려지게 되면서 끊김 현상이 자주 생길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러니 이러한 현상이 반복해서 생기면 어떤 문제 때문인지 집중적으로 알아볼 필요가 있으며 주기적으로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검사 작업을 진행해 보시는 게 바람직한 대처 방법이라 생각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인터넷 팝업창인 애드웨어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종료하거나 삭제하는 조치를 취해서 다시 원활한 PC 환경으로 복원시킬 수 있게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웹 브라우저를 열고 포털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검색창에 '헬프클린'을 찾으시면 웹사이트가 결과로 나올 테니 링크를 클릭하셔서 이동해 주세요.

 

 

 

 

메인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가 열리면 다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helpclean setup 파일을 받도록 합니다.

 

728x90

 

파일을 찾아 실행하면 잠시 후 Program Install 과정을 거친 후 라이선스와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동의함]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그러고 나서 구성 요소를 선택하면 될 텐데 쇼핑몰이나 관련 없는 구성 요소는 체크를 해제하여 다음을 진행하면 되고 나머지 단계는 설치 폴더 확인과 최종 압축 해제를 마치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마침]을 눌러 창을 닫아주시면 되고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간편검사 진행중이라는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 하단 메뉴를 보면 간편 검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검사를 진행할 수 있으니 프로세스 종료와 PC/부팅 최적화, 프로그램 삭제 메뉴를 하나씩 살펴보면서 확인하면 될 거예요.

 

 

 

 

헬프클린의 프로세스 종료를 선택할 경우 검증된 프로세스를 제외한 모든 Process 종료할 수 있고 PC최적화는 느려지는 컴퓨터를 관리할 수 있으며 부팅 최적화도 마찬가지 컴퓨터 관리에 속합니다.

 

 

 

 

이제 마지막 프로그램 삭제는 컴퓨터에 설치된 모든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목록이 나올 텐데 용량만 차지하면서 불필요한 걸 제거해 주시면 될 거예요.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PC 상태 점검이나 불필요한 파일이나 메모리를 정리하고 싶을 경우 원하는 기능만 사용하여 각각의 맞춤 청소 기능을 사용하여 원활한 상태로 복원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인터넷 팝업창 제거 프로그램인 헬프클린 설치 및 사용법을 알려드렸으며 컴퓨터가 갑자기 느려지거나 광고가 반복적으로 나와서 불편할 때 알려드린 것처럼 대처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