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은 Adobe Acrobat Reader 11 설치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어도비 리더는 거의 모든 유형의 피디에프 파일을 읽고 검색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인쇄 및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유일한 PDF Viewer로 문서를 좀 더 안전하게 확인하기 위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작은 파일 크기로 그림이 첨가된 문서를 간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개발된 읽기 전용 프로그램으로 현재 인터넷에서 자주 사용되는 문서 형식인데요.

 

또한 이젠 어도비 문서 클라우드와 연결되어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도 모두 작업하는 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활용 빈도가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곳은 이미 필수적으로 깔려있는 경우가 많지만 상황에 따라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 포맷했거나 다른 PC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아 다운받아야 될 때가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과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을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한 번 설치하면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확장자 파일을 열어서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한데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Adobe Acrobat Reader 11'을 적으면 공식 사이트의 링크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그러면 설치 가능한 화면이 열리는데 선택 옵션 제공에 체크된 부분을 확인하고 필요 없을 경우 체크를 해제하면 되겠고요.

 

728x90

 

이용약관에 동의한다는 의미로 [지금 설치] 버튼을 눌러주면 응답 후 연결되어 지정된 곳에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에 허용하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 설치 창이 열리면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잠시 동안 대기하면서 기다리면 될 거예요.

 

 

 

 

필요한 파일을 정상적으로 다 받으면 완료됐다는 창이 나올 것이며 마침을 누르고 창을 닫은 다음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뷰어 창이 열리면서 인터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원하는 파일을 불러오기 위해서 좌측 상단을 보면 파일 메뉴가 있으니 누르고 [열기]를 선택하세요.

 

 

 

 

저는 테스트로 디자인했었던 포트폴리오 파일을 열어봤으며 상단 메뉴에서 인쇄, 이전/다음 페이지 표시, 확대 축소, 창 맞추기 등 여러 가지의 메뉴를 볼 수 있고 우측에 PDF 작성/편집, 주석, 파일 결합, 채우기 및 서명을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니 필요할 때 이용해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인터넷에서 쉽고 간단한 과정만 진행하면 Adobe Acrobat Reader 11 다운로드 후 뷰어 창을 열어 볼 수 있으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