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logitech은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로 무선 마우스, 키보드, 스피커, 게임 주변 기기, 웹캠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현재 게이밍 전용 마우스로 최적화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logitech은 가성비가 좋고 우수한 브랜드로 마우스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이 G 시리즈 중에 가장 많이 찾는 모델 중 하나이며 작고 가벼우면서 그립감도 좋고 기능 및 품질 상태도 훌륭하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많은 걸 아실 텐데요.

 

매력적인 컬러와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서 설계됐으며 이 모델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 입문용으로 처음 사용하거나 DPI 조정을 위해 Driver를 최신 설정 상태로 유지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럴 땐 공식 사이트를 이용해서 설치 작업을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안전하고 업데이트된 최적화된 상태로 계속해서 유지하고 싶다면 지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면 되는데 일단은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주시고요.

 

 

 

 

메인 페이지가 나오면 상단에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위해 지원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응답하여 다음 화면으로 연결되면 중간에 지원 검색을 할 수 있는 입력란이 보일 테니 이름이나 모델 번호 또는 부품 번호로 제품을 검색하면 될 것이며 만약 제대로 모를 경우에는 제품 찾기 항목으로 아래 카테고리 중 마우스 및 포인터가 있으니 선택해서 자신이 사용하는 모델을 찾아보시면 될 거예요.

 

 

 

 

검색 결과가 나오면 제품 소개 밑에 [자세히]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클릭해 줍니다.

 

 

 

 

새 창이 열린 후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다 보면 최신 앱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다운로드 항목이 있으니 선택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해 주세요.

 

 

 

 

이제 목록을 눌러 사용 중인 윈도우 운영 체제를 선택하고 우측을 보면 버전, Last Updae, OS, 파일 크기의 정보가 표시되어 있을 텐데 비트가 정확히 맞는지 확인한 후 밑에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지정된 경로에서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파일을 찾아 실행할 경우 설치 창이 열릴 것이며 [다음]을 클릭하면 인스톨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는데 이때 약간의 소요되는 시간이 있으니 잠시 동안 기다리셔야 될 거예요.

 

 

 

 

사용할 준비가 완료되면 윈도우에서 장치가 인식되어 탑재된 기능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이제 본인이 사용하기에 편하면서 최적화된 상태로 세팅을 해볼 수 있으니 하나씩 기능적인 부분과 옵션을 확인해 보고 필요한 설정을 적용하면 될 것입니다.

 

진행하는 과정에 있어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을 것이므로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용해 볼 수 있을 거란 걸 알려드리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