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to get flv 사이트를 통해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인터넷 환경에 접속을 하면 웹상에서 여러 가지 종류의 영상 관련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플랫폼이 굉장히 많습니다.

 

 

 

 

검색해서 찾으면 카카오TV, 네이버TV/스포츠/뉴스, 판도라TV, 아프리카, 엠군, 네이트 판 등 다양한 곳에서 원하는 영상을 볼 수 있어 좋은데 간혹 시청하다 보면 마음에 든 영상을 찾게 되어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 적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가능한 방법을 잘 몰라서 그냥 보고 넘겨야 했던 분들이 많을 텐데 이번 내용을 통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그다지 어렵지 않고 간단하기 때문에 컴맹 수준인 사용자분들도 쉽게 따라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 우선 자신이 이용하던 사이트에서 원하는 영상을 찾으면 상단 주소창에 사이트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주소 전체를 드래그하여 복사하도록 합니다.

 

 

 

 

간단하게 주소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주소창에 커서를 넣은 다음 단축키 Ctrl+A를 누르면 전체 선택되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다음으로 Ctrl+C를 누르면 복사가 적용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창을 추가로 열고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to get flv'를 입력하여 찾으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가 확인될 테니 클릭해서 접속하면 됩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중간에 입력란이 보일 것이며 방금 전에 복사한 주소를 Ctrl+V로 붙여넣은 후 옆에 [검색]을 눌러주면 응답하여 연결될 거예요.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것 같지만 스크롤을 내려보면 내가 선택했던 동영상 섬네일 화면이 보일 것이며 아래에 '위 저작권법에 동의하며 다운로드합니다'라는 문구 표시가 있으니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저작권 또는 초상권상 문제가 될 수 있는 영상을 무단으로 배포하거나 다른 곳에 업로드할 경우 법적인 조치가 취해질 수도 있으므로 개인 소장용으로 간직하는 게 좋다는 점을 알려드리겠고요.

 

문구 클릭시 새창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리는데 링크 중 가운데 Download Type(Save as) 링크를 눌러야 다른 이름으로 저장할 수 있는 대화상자가 열릴 것이며 자신이 원하는 이름으로 바꿔 원하는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동영상 화질이 최대 720 정도까지만 지원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됐으며 일부는 액세스가 거부되어 연결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to get flv 사이트는 현재 잘 알려진 웹 사이트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주소를 복사한 다음 붙여넣기를 해서 바로 저장할 수 있으니 정말 마음에 들고 원하는 동영상이 있다면 저작권법에 문제가 없는 한 알려드린 방법대로 동일하게 따라해서 다운로드 후 보관할 수가 있으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