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배그 사운드 증폭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Battlegrounds는 고립된 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른 Player와 경쟁을 펼치는 FPS 슈팅 게임으로 유명하며 재밌게 즐기는 사용자들이 많은데 간혹 박진감 넘치는 상황을 좀 더 느끼고 싶은 마음에 소리를 더 키우는 법을 찾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웹상에서 알려진 여러 가지의 프로그램이 있긴 하지만 현재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면서 사용하기에 좋은 프로그램은 Letasoft에서 만든 사운드 부스터가 잘 알려져 있으며 PC에서 들을 수 있는 소리의 한계치보다 음향 설정을 더 키우고 게임 외적인 부분에서도 이퀄라이저를 조절할 때 유용합니다.

 

다른 곳에서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요즘에는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받으면 바이러스에 감염될 우려가 있으니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하는 게 좋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설치하는 법을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배그 사운드 증폭 파일을 다운로드받기 위해 우선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sound booster'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에서 관련 웹사이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표시한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Download Now] 버튼이 마련되어 있는 게 보일 것이므로 클릭해 주시고 응답을 기다린 후 연결되면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을 거예요.

 

728x90

 

Setup File을 지정된 경로에서 찾은 후 실행을 위해 더블클릭하면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는데 아쉽게도 한국어는 목록에서 없으므로 English 설정 상태 그대로 [OK]를 누릅니다.

 

 

 

 

그러면 본격적인 설치 마법사 창이 열릴 것이며 넘어가면 라이센스와 관련된 내용을 설명할 테니 [동의]에 체크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이어서 저장 위치 경로를 선택해야 하는데 기본 경로 그대로 진행하셔도 되고 위치를 바꾸는 것도 가능하니 확인하면 되겠고 시작 메뉴 sound booster를 생성할 것인지 물을 테니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바탕 화면에 배그 사운드 증폭 파일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 건지 물을 테니 체크된 상태로 넘긴 후 [Install] 버튼을 누르면 Extracting files 추출 작업이 이루어질 것이며 성공적으로 최종 설치 과정을 완료할 수 있어요.

 

 

 

 

[Finish]를 눌러 창을 닫은 후 바탕 화면에 생성된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 실행하면 우측 하단 시스템 트레이에서 sound booster가 활성화된 걸 확인할 수 있으며 볼륨을 100%부터 500%까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니 유용합니다.

 

이렇게 사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단축키를 설정하는 것도 어렵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세팅 완료 후 상황에 따라 조절해 보시면 될 거예요.

 

그렇지만 너무 소리를 키울 경우 청각이 손상될 수 있으니 안전 기준보다 조금 높은 정도를 잘 찾아 조절하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