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계정 만들기, 새롭게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디바이스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여러 가지의 서비스 이용과 콘텐츠 활용, 보안상 개인정보와 핸드폰 분실에 대비하기 위해 미리 제어 및 관리 차원에서 계정을 만들어 놓는 게 좋습니다.

 

 

 

 

또한 PC와 모바일의 연결을 자유롭게 연결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할 때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선 필수로 등록하는 게 편리할 것이며 좀 더 안전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렇지만 아직까지도 신경을 쓰지 못하고 등록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여유 있을 때 만들어 놓으시면 앞으로 스마트한 핵심 기능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유용할 것입니다.

 

728x90

 

생성하는 법은 아주 간단한 편이니 초보자분들도 쉽게 과정을 완료할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삼성계정 만들기 순서를 간단하게 알려드릴 테니 따라해 보시면 금방 완료할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갤럭시 시리즈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보통 비슷한 경로에서 찾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해 보시면 되겠고 스마트폰 바탕 화면을 보면 설정 앱이 있을 테니 선택을 해서 들어가 줍니다.

 

 

 

 

[일반] 탭을 누르면 계정 및 백업 항목에 [계정] 메뉴가 자리하고 있으니 선택하면 되세요.

 

 

그러면 현재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여러 가지 어플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밑에 [+계정 추가]를 누르고 다음 화면에서 [삼성 계정]을 선택합니다.

 

 

 

 

이제 넘어간 화면에서 구글 아이디로 가입하거나 계정 생성 버튼을 누르면 본인 확인을 위해 휴대전화 인증을 해야 되는데 한국인이 아닐 경우에는 본인을 인증하는 절차를 건너뛸 수 있을 거예요.

 

 

 

 

웹상에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한 번쯤은 인증 수단을 결정하는 화면을 만나본 적이 있을 텐데 사용 중인 통신사를 선택한 다음 성명, 생년월일, 성별/국적, 핸드폰 번호, 통신사 자동인증 방지 문자를 똑같이 적고 이용 약관에 동의해 줍니다.

 

 

 

 

삼성계정 만들기 과정으로 잠시 후 문자가 와서 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만료되기 전에 똑같이 입력해서 통과하면 되고 최종 단계로 이메일과 전화번호 ID 중에 선택하면 되는데요.

 

 

 

 

편한 방식을 결정해서 진행하면 되겠고 마찬가지 2차로 인증 메일이나 문자를 전송받으면 안내에 따라 입력 후 관련 절차를 모두 완료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축하한다면서 등록 절차를 잘 마쳤다고 안내할 것이며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니 앞으로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설정으로 들어가서 보안> 원격 제어를 선택하면 위치정보 수집 동의로 Google의 위치 서비스 체크사항이 있는데 체크하지 않게 되면 분실 시 위치 확인이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 미리 체크를 해서 이용하는 게 좋을 거예요.

 

생각보다 과정이 복잡하지 않고 간단한 편이니 초보자분들도 잘 완료할 수 있을 것이며 이상으로 삼성계정 만들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