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센드에니웨어 설치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컴퓨터나 모바일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상대방과 파일을 주고받는 작업을 할 때가 있는데 이메일로 전송하는 것도 괜찮긴 하지만 신속하게 일 처리를 진행하기 어렵고 시간이 지연되거나 많은 시간을 허비해서 비효율적이라 생각된 적이 있을 겁니다.

 

 

 

 

또한 보내려는 파일이 대용량일 경우 빨리 보낼 수 없거나 제한되어 있는 기준 때문에 웹상에서 전송하는 게 불가능하여 답답했던 적도 있을 텐데 이럴 때 파일의 종류와 크기 제한 없이 가능한 Send Anywhere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무거운 파일도 빨리 보낼 수 있어 유용할 거예요.

 

이 소프트웨어는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 전송 경로를 찾아 소장한 파일을 안전하게 보낼 수 있고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니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또한 파일을 암호화할 수도 있기 때문에 보안 기능을 이용하여 공유하는 과정을 안전하게 완료할 수 있어 좋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센드에니웨어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해서 사용해 보면 만족스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Send Anywhere'를 입력 후 찾으면 유틸리티 자료실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저 같은 경우 웹사이트 영역에서 공식 홈페이지의 링크를 클릭하여 메인 페이지를 열었고 상단 메뉴 중 다운로드를 눌러 다음 화면으로 이동했고요.

 

여러 가지 종류의 운영 체제 환경과 플랫폼 버전에 맞는 설치 파일을 제공하고 있으니 해당 버튼을 선택 후 실행해서 인스톨을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센드에니웨어 Setup 파일이 지정된 다운로드 항목의 경로에 깔려있을 테니 찾아 들어가서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해 주시고 창이 열렸을 때 그대로 진행해도 되지만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다른 폴더로 변경할 수 있고요.

 

 

[설치] 버튼을 누르면 최종 인스톨 과정이 시작될 텐데 잠시만 기다리면 정상으로 완료되어 자동 실행된 걸 볼 수 있을 것입니다.

 

Send Anywhere가 열리면 파일전송, 전송내역, 마이링크 메뉴가 상단에 보이고 우측 위에 환경 설정을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개인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한 번 전송 시 용량 4GB까지만 전송할 수 있다고 하며 중간에 플러스(+)모양을 누르거나 바탕 화면에서 드래그 & 드롭으로 파일을 불러올 수 있으니 편리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파일을 업로드하게 되면 추가 창이 열릴 것이며 전송 대기 중 표시를 볼 수가 있고 6자리 숫자와 QR코드가 나타날 텐데 10분 후에 만료된다고 하니 상대는 이런 점을 감안해 주셔야 될 거예요.

 

 

 

 

물론 상대의 입장에선 안전하게 내려받기 위해서 필수로 이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야 하며 키 입력에 6자리의 숫자를 입력하여 [확인] 버튼을 누르거나 QR코드를 알려줄 수도 있고 링크 공유도 됩니다.

 

그러니 센드에니웨어 사용 방법으로 편한 방식을 선택하면 되는데 전송내역이나 마이 링크의 경우 복사한 다음 이용하는 것이 48시간으로 제한되어 있으니 잘 확인해서 받으시면 될 거예요.

 

인터넷 연결만 정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면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매우 만족스러울 것이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