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Win Speedup 2018 정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C로 인터넷을 할 때 필요에 따라 P2P 파일 공유 사이트를 들어간 적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며 음원 추출을 위해 특정 사이트에서 파일을 내려받았던 경험이 있을 텐데 진행 중 갑자기 랜섬웨어 또는 심각한 악성 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나오게 되면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때 일반 사람들은 놀라고 당황스럽기도 하면서 컴퓨터 시스템에 문제가 생길까 봐 불안한 마음에 제안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분도 있을 텐데요.

 

 

 

 

그렇지만 이렇게 어떨결에 설치한 것은 해외 사기성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으며 삭제하는 게 좋은데 간혹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제거 목록을 살펴봤을 때 존재하고 있지 않아 찝찝한 적도 있을 겁니다.

 

물론 악성코드 범주에 속한 건 아니니 심각하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만 매번 자동적으로 실행이 되고 유효치 않은 다수의 레지스트리 값을 탐지 및 수리하라고 음성 안내와 함께 팝업 메시지를 띄울 수도 있으며 나중에 Win Speedup 2018이 PC에 지장을 주게 될 우려가 있으니 다운받은 파일을 휴지통에 버린 후 깔끔하게 지워버리고 C드라이브 또는 제어판에 들어가 완전히 영구적으로 삭제되게 해주셔야 되는데요.

 

728x90

 

그렇지만 누락되어 목록에서 찾아볼 수 없을 때도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윈 스피드업 2018을 삭제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고해서 동일하게 처리하면 안전하게 없앨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밑에 작업표시줄을 우클릭하면 메뉴가 나올 텐데 작업 관리자를 선택하면 현재 차지하고 있는 여러 가지 종류의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여기서 SpeedUp Tool을 찾아 우클릭해준 다음 [파일 위치 열기]를 눌러 관련 창을 열어주세요.

 

 

 

 

그러면 내 PC > C: > Program Files > Win~Speed~Up~2018 for 피씨 이름 폴더에 bpp가 있으니 누르고 unins000 제거 파일을 실행하면 정상으로 지워서 완전히 없앨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알려드린 것처럼 Win Speedup 2018을 지울 수 있으니 동일하게 따라하시면 되겠고 앞으로 특정 웹사이트를 이용하던 중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는 메시지가 또 나타나더라도 신뢰할 수 없는 것이니 무시하고 그냥 창을 닫으면 되세요.

 

확실한 정체를 알 수 없을 경우 바이러스 제로 시즌 2 카페에서 제공되고 있는 MZK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