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 smart switch pc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자신의 중요한 개인정보 또는 사진, 비디오 영상 파일 등 여러 가지 종류의 데이터를 저장하게 되는데 공간을 확보하고 싶을 때나 상황에 따라 백업을 해야 될 때가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초보자분들은 어떻게 전송해야 되는 건지 과정을 잘 모를 수도 있으며 귀찮고 번거로울 것 같아 미루고 있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백업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여 동일하게 완료하면 나중을 위해서라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물론 애플사의 아이폰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및 아이팟용 동기화 프로그램인 아이튠즈를 이용하면 연결한 PC에 음악과 동영상을 관리할 수 있고 데이터 전송과 백업 및 복원이 가능하겠지만 Samsung 모바일은 스마트 스위치를 이용하여 다양한 콘텐츠 및 자료를 다른 디바이스에 보내서 유지할 수 있으니 연결 후 전송하면 되겠습니다.

 

 

 

 

smart switch pc 설치 방법을 진행하기 위해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가 나오는데 밑에 카테고리 중 [다운로드]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728x90

 

그러면 관련 페이지가 바로 열릴 것이며 유용한 소프트웨어에서 스마트 스위치가 있으니 선택한 다음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스마트폰 보안 폴더 앱 속에 있는 파일 및 숨김 설정된 파일은 이동되지 않는다고 안내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포함해서 같이 옮기고 싶다면 설정된 걸 해제시켜야 이동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이제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인스톨 파일을 받을 수 있고 찾아서 더블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을 겁니다.

 

 

 

 

처음에 라이선스 동의로 사용권에 관한 내용이 나오는데 동의에 체크를 해주시면 되고 설치될 폴더를 바꾸는 것도 가능하니 확인 후 넘어가 주세요.

 

이어서 실행 조건 확인 중이라는 표시가 뜨면서 InstallShield Wizard 창이 나타날 테니 잠시 동안 기다리면 유효성 검사와 구성요소 등록 및 업데이트 과정이 진행되면서 완료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때 삼성 smart switch pc 설치 도중 정상으로 완료되지 않고 에러 메시지를 알리는 창이 뜬다면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재배포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고 나서 재시도를 해보시면 될 거예요.

 

알려드린 대로 잘 따라오셨다면 실행된 창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이제 디바이스를 연결해서 원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때 연결되는 소요시간은 최대 2분 이내이니 대기하시면 되고 카톡 대화 내용 백업은 앱 자체에서의 작업이므로 이 과정과는 연관성이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백업과 복원, Outlook 동기화 3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백업을 할 땐 연락처, S노트, 알람, 사진, 음악, 동영상, 문서, 벨소리, 배경화면, 잠금 화면, 기타 환경 설정을 옮겨놓을 수 있고 위에 간단한 정보와 전체 크기, 성공, 제외, 실패 표시를 확인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복원으로 데이터 및 파일을 지정한 다음 확인하면 디바이스의 응답을 기다린 후 선택한 날짜에 맞게 권한 허용해서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저장된 정보를 관리할 수 있으니 직접 이용하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며 이상으로 삼성 smart switch pc 설치 및 사용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렸고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