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어베스트 프리 백신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준비해 봤는데 Avast Antivirus는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27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가정에서 비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한다면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으니 이메일을 인증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로 작업을 진행하다 보면 가끔씩 보안적인 부분이 취약해질 때 외부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의 침입이 잦아질 수도 있을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보안상 백신을 통해 감시할 필요가 있을 텐데요.

 

물론 국내에서 제공하는 백신 프로그램의 종류는 많지만 전 세계 5억 명의 선택을 받고 또 현재까지 시장 점유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유명한 Avast를 이용하시면 더 안전할 것입니다.

 

바이러스, 악성코드, 랜섬웨어, 스파이웨어 등의 예방 및 제거 작업이 신속하기 때문에 인정받고 있으며 인기가 상당한 편이니 지금까지 모르고 있는 분들은 사용해 보면 만족하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어베스트 프리 신청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어베스트'를 입력 후 찾으면 사이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Avast

 

 

컴퓨터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가벼우며 첨단 보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믿고 이용해 보실 수 있는데 메인 화면이 열리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마려되어 있으니 클릭해 줍니다.

 

 

잠시 후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게 될 것이며 지정된 다운로드 항목으로 들어가서 avast_free_antivirus_setup_online이라는 이름의 설치 파일을 찾은 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세요.

 

그러면 사용자 계정 컨트롤 허용과 관련된 창이 나올 테니 [예]를 누르고 잠시만 연결되길 기다리면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와 관련된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어베스트 프리 인스톨 시작 전에 좌측 밑을 보면 체크 사항이 2가지 있으니 필요 없을 경우에는 체크 해제하시면 되고 중간에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참고로 비공개로 활동 내역을 광고 트래커로부터 숨길 수 있고 보안상 해커 및 피싱 사이트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가 있으며 웹 검색 속도를 빠르게 향상시키기 위해 거슬리고 성가신 광고를 차단시켜준다고 하니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최종 인스톨 과정이 이루어질 것이며 잠시 동안 기다리면 되니 컴퓨터를 끄지 말고 대기하면 되겠고 완료될 때쯤 무료 1년 라이선스 등록으로 입력하는 곳이 보일 테니 적은 후 다음 화면에서 전체가 아닌 [표준보호]로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모든 과정을 마무리하면 보호되고 있다는 문구가 보이는 창이 추가로 열릴 것이며 중간에 [스마트 검사 실행] 버튼을 눌러 호환성 확인과 바이러스, 오래된 소프트웨어, 평판이 좋지 않은 웹 브라우저 애드온, 네트워크 위협, 성능 문제, 취약한 비번에 관한 모든 해결이 가능할 거예요.

 

 

 

 

이렇게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PC 상태를 좀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될 테니 만족스러울 것이며 이상으로 어베스트 프리 설치 및 사용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