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컴퓨터로 인터넷을 하거나 필요한 파일 및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가 있는데 간혹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아 진행할 경우 은근슬쩍 포함되어 깔린 파일 때문에 웹페이지를 열 때마다 엉뚱한 창이 열릴 수 있습니다.

 

 

 

 

선택하지 않은 관심 없고 쓸데없는 창을 계속해서 닫더라도 추가로 열리는 일이 반복되다 보면 몹시 불편하고 신경 쓰여서 제대로 된 웹서핑을 시작할 수 없었던 적이 있을 텐데 이럴 경우 V3나 알약 같은 백신으로 검사를 하면 괜찮아질 때도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감지를 못했는지 한 번씩 정밀검사를 해도 전혀 개선되지 않고 계속해서 관련 없는 광고창이 계속 열려서 귀찮기도 하고 더 이상 보기 싫어서 조치를 취하고 싶었을 텐데요.

 

방치할 경우 PC 성능이 저하되고 처음과 달리 처리되는 속도가 느려진 걸 느낄 수가 있는데 이런 문제로 인해 해결하지 못하면 결국엔 마지막 선택으로 포맷을 진행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좀 더 쉽게 해결하는 방법을 잘 찾아보면 최후의 결정으로 다른 길을 선택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 중에서 현재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며 컴퓨터를 잘 다루는 분들은 대부분 알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Malware Zero Kit(멀웨어제로킷)이 유명한 걸 아실 거예요.

 

728x90

 

MZK는 바이러스 제로 시즌 2라는 카페를 통해서 관련 파일을 내려받을 수가 있는데 아직 모르고 있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사용해 보면 만족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최신 버전을 무료로 쓸 수 있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 먼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멀웨어제로킷'을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카페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열린 첫 화면에서 보조 악성코드 제거용 스크립트인 MZK를 받기 위해 표시한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관련된 내용과 주의사항을 안내하는 글이 나올 텐데 아래에 [내려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잠시 후 압축 파일이 지정된 곳에 깔리게 될 것이며 찾아 들어가서 압축 해제 후 실행을 해줍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인 MZK 폴더를 확인할 수 있으니 더블클릭한 다음 표시한 bat 파일을 우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줘야지 정상으로 실행될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메모장 형식으로 주의사항 및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글이 있으니 살펴보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며 이상 없이 실행되어 창이 열렸을 때 스크립트 초기화중이라는 표시를 볼 수 있고 잠시 기다리면 본격적인 정밀검사 작업을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알고 있을 부분으로 시작하기 전에 열린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게 좋을 것이며 저장하지 않을 경우 손상되거나 날아갈 우려가 있으니 안내하는 내용에 따르는 게 좋을 거예요.

 

 

불필요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한 다음 검사를 시작하면 악성 및 유해 기능 프로그램 설치 정보 레지스트리를 지우고 문제 될 만한 파일을 찾아 삭제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론 사용자 PC 환경에 따라서 소요되는 시간이 있으니 여유를 갖고 대기하고 계시면 될 것이며 모든 과정을 완료한 후 진단해 본 결과를 정리하여 알려주는 내역을 메모장에서 볼 수 있으니 어떤 문제가 있던 것인지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이처럼 간단한 방법으로 깔끔하게 정리를 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 이상으로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